2009년 7월 22일 수요일

...심심해...

오랜만에 글 좀 쓰려고 들어와서 대~충 둘러봤는데, 뭐 눈에 띄는 중요한 소식은 없네요.
그런고로 오늘도 새 글은 없습니다. 퇴근하고 술이나 마시러 가야지.
-----------------------------------------------------------------

그래도 그냥 가긴 뭐하니까, 동영상 하나 올립니다. (재미로 올릴 소식은 이거밖에 없더라구요.)
최근 발매된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에서 모션 캡쳐를 담당했다고 알려진 13살 오구라 유이의 재롱잔치입니다. (오른쪽의 미쿠 CG는 추후 합성된 것.)


# 오덕오덕오덕... 게임에 미쿠 CG가 아닌 실사 영상을 넣었다면 판매량은...????
# 개기일식... 아깝다.

댓글 51개:

  1. 재밌네요..ㅋㅋ 개기일식.. 저도 못봤네요..ㅠㅠ

    답글삭제
  2. 개기일식이라 저는 봣습죠 썬글라스끼고 ㅎㅎㅎ 이광경을 60년뒤에 봐야한다니



    어이쿠 그때면 87세 윤데페 할아버지네요 하하하하

    답글삭제
  3. 오덕오덕오덕오덕...

    답글삭제
  4. 오덕오덕오덕...ㅎㅋ 뭐하는게임인지 안해봤으므로 패스;

    답글삭제
  5. 개기일식..



    보려다 눈아파서 관뒀습니다.

    답글삭제
  6. 아 ... 개기일식 ...맨눈으로 보다가 눈에서 빔이 나걸뻔했네요 ㅋㅋ

    답글삭제
  7. 전 밖에 어두워져서 뭐여~~ 비와?? 하고 말았다는.... 80년대에 본게 첨이자 마지막인데..언제 볼수있을까~~~요

    답글삭제
  8. 강제세이브 플러그인 GEN-B에서 돌아가는게 없더군요.

    시간되실 때 GEN-B에서 구동 가능한 강제세이브 플러그인 찾아봐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답글삭제
  9. 개기일식 본다고.. 쳐다봤다가.... 1초만에.. 눈물흘리고 등져버린 한 남자.... 흐흑

    답글삭제
  10. 오늘 일식이형이 왓었습니다. 일식이형은 61년뒤에 다시 놀러온다네요.



    ㅋㅋ 저 맨눈으로보다가 눈알 타는줄알앗다능 ㅠㅠ

    답글삭제
  11. 부분일식필요없고 개기일식

    답글삭제
  12. @개나소나 - 2009/07/22 19:45
    부분일식 맞는디;;ㅋ

    답글삭제
  13. 같은 동작인데 기럭지 차이 때문인지 ㅋ 진짜 재롱잔치네요 ㅋ

    답글삭제
  14. @개나소나 - 2009/07/22 19:45
    부분일식보다 개기일식이 더 좋다라는 뜻 아닐까요?

    그래서 포포츠님도 개기일식이 아니라 아깝다고...

    답글삭제
  15. 히잉 총성떄매 5.50해서 유엠디 다 들고다녀야되요

    빨리 3k도 5.50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삭제
  16. 포포츠님도 개기일식 못봤군요



    다행입니다 저흰 정상인이에요



    그냥 본 사람들은 이제부터 초능력자들 조심하세요



    (미드 히어로즈를 보셨으면 이해하실듯...)

    답글삭제
  17. 그냥 눈으러보면 잘안보여요

    필름같은걸루 보면 보이더군요 반달모양미슷하게까지 대던대

    답글삭제
  18. 눈이 아파서 부분일식조차 제대로 못봤지만,,



    그래도 Starry Night 과 뉴스에서 주워들은 정보로는

    2035년쯤 우리나라에서도 개기일식을 볼수 있다고 하네요.

    26년 뒤......

    답글삭제
  19. 난뭐. 평범하게 개기일식때 방에서 문닫고 러키스....

    답글삭제
  20. 개기일식 공장서 용접마스크쓰구 봤는데 .. 간지 좔좔 ㅋㅋㅋ

    답글삭제
  21. 오덕오덕.. 이라고 하지만 총성과 함께 열씨미 미쿠를 즐기고 있다는..

    그나저나 실제로는 파가 나오지 않는군요 -_-;;



    잔다고 일식을 못 봐서 완전 안타까운 ㅠㅠ

    답글삭제
  22. 일식 보려다 강막염 걸릴 뻔 했습죠.

    답글삭제
  23. 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

    답글삭제
  24. 승리의 미덕...



    꽤팔렸다죠...;;;

    답글삭제
  25. 컴터키면 일단 먼저 포포츠 블로그갔다가 포카에 습관적으로가는건 나뿐인가?

    답글삭제
  26. 정말 재미있게 했는데.. 생각보다 이 게임 어렵드라고요~



    실제 인물이 나왔다면... 더 좋았을것을... ㄷㄷㄷ



    이번 부분일식은 살아생전 한번 볼까말까한거라 저두 봤는데... 기분이 묘~



    하더군요~ 다음 부분일식은 내년 1월경에 있다네요 아주 조금 가린다고 하네



    요 그리고 그 다음 금환일식이 있습니다. 2041년에~ 그때도 보고 여기에



    후기를 올렸으면 좋겠네요 ^^ 그 때까지 피돌이 손에 끼고 살려나~? ㅋㅋㅋ

    답글삭제
  27. 어제 DMB수신기를 사고 뒤늦게 알게된사실....

    1to1 채녈이 경제 중심채널인 UBS로 바뀌었다네요....한3달전에....

    이제 지상파 DMB로는 쇼오락게임프로그램을 볼 길은 막혔다는거....

    왜 나는 이렇게 운이 없을까 ㅡㅡ;;

    답글삭제
  28. 요새 피스피 정보 너무 뜸하네요 ㅎㅎ

    답글삭제
  29. @-[Presto]- - 2009/07/23 09:38
    동감이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0. 개기일식애 가까운거였죠 ㅡㅡ 다들 개기일식인줄 알고 있더군요

    참고로 우리나라에 있던 마지막 개기일식은 1889년이였구요

    이번은 개기일식에 상당히 가까운 수준이였죠. 제주도 92%가려졌다했으니요

    답글삭제
  31. 저도 못봤어요 ㅋㅋ

    답글삭제
  32. 심심하시면 umd gen 관련 글 좀 포스트 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답글삭제
  33. 아놔 진짜 세가 장사 못해.. 스패셜DVD에 인기곡 몇곡의 모션캡쳐를

    저렇게 해서 올렸으면 대박났을텐데..

    답글삭제
  34. 어제 봤음에도 불구하고 또 보는이유는 뭘까요 ㅠㅠㅠㅠ

    답글삭제
  35. 다른 질문이 있긴한데요

    제 피습이 일판인데 스파이더맨2 영화 유엠디가

    지역코드 때문에 실행이 안됩니다. 혹시 이거 실행시키는 방법 없을까요??

    답글삭제
  36. @홍홍홍 - 2009/07/24 12:11
    정펌이 아니시라면 지역코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리커버리 모드에 들어가셔서 지역코드를 바꾸세욧

    답글삭제
  37. @적영 - 2009/07/24 17:00
    적영//그렇게 바꿨는데도 안됩니다ㅠㅠ

    답글삭제
  38. 오덕오덕오덕 전 플레이중(?)

    그리고 학교다니는게 이럴때 좋은거같네요.

    일식을 학교에서 무려 '망원경'으로 봤습니다.....

    답글삭제
  39. @쿡레이아 - 2009/07/22 23:31
    심심해

    답글삭제
  40. 전 울릉도 가서 일식을 봤네요.~~

    답글삭제
  41. 들리는 단어는 미쿠미쿠뿐 ㅋㅋ



    일본어를 배워야하는건가.

    답글삭제
  42. @홍홍홍 - 2009/07/24 12:11
    홍홍홍 / 지역코드가 다른 비디오 UMD의 경우 리커버리 모드의 Fake region이나 Free UMD Region 옵션을 이용해도 현재로서는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ISO로 덤프된 비디오 UMD라면 지역코드와 상관없이 재생이 가능하지만, 다른 지역코드의 PSP가 따로 없다면 UMD에서 ISO로 덤프할 방법도 없죠.

    답글삭제
  43. 와우 똑같네요 ㅋㅋ

    답글삭제
  44. @미스터퀴리 - 2009/07/22 21:18
    순간 starry night를



    stay night로 잘못본건



    제 정신이 썩어버렸기 때문인가요;;

    답글삭제
  45. @에레니아스 - 2009/07/23 11:13
    원투원에서 스타크중계프로 재밌게 봤는데



    요즘은 뭐 "주가가 어쩌구저쩌구" 이런거나 하고있지요;;

    답글삭제
  46. 만약 실사버전이 되면 에딧모드가...

    어헛!

    답글삭제
  47. @-[Presto]- - 2009/07/23 09:38
    밑튜?..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