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0일 금요일

PSP Go! 분해 사진

PSP Go!의 분해 사진이 몇 장 올라왔습니다. [출처가기]
플레이영상이나 외부 사진은 많이 올라왔지만 분해한 모습은 처음인 것 같군요.

PSP Go!를 분해해봤더니 기판은 새로운 TA-091로 밝혀졌고, 공장 출시 펌웨어 버전은 아마 5.70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PSP Go!가 발매됨과 동시에 공통 펌웨어 6.00의 업데이트가 있을 거라는군요. (현재는 어디까지나 루머!)

이전 PSP-2000 / 3000 발매때도 초기 공장 출시 펌웨어는 3.60 / 4.20이었다가 발매와 동시에 새로운 공통 펌웨어가 발표되었으니 이전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아래는 실제 PSP Go!의 분해 사진입니다. (사진 1장을 여러 장으로 잘라낸 거네요.)



이 조그만 기기안에 잘도 쑤셔넣어군요. 그런데 저 내장 배터리는 어쩔...

댓글 20개:

  1. 저걸 어디서 구한거죠

    시연용 go를 먹튀한건가여?

    답글삭제
  2. 내장용 밧데리 보니 눈물이 다나네요 ㅎㅎ 어쩜

    헐님// 제가 볼때 소니관계자중 누군가가 슬쩍 흘린자료 일거 같네요

    답글삭제
  3. 급해서 한장만 찍고 사진 나눴나봐요 ㅋ.ㅋ

    답글삭제
  4. 나중에 배터리 조루되면 A/S로만 가능하다?

    베터리 해킹을 막는 방법이군.

    답글삭제
  5. 재도리 // 사재 밧데리도 출시될거고 공구만 있다라면 밧데리 교체는 하고 싶으면 가능할듯 a/s 규정에 있어서 밧데리교체건으로 a/s를 못해주겠다라고 하면 그것도 문제가 되는부분이니까요.? 하지만 소니 스타일

    답글삭제
  6. 예비 배터리의 필요성이 없어지는건가ㅋ

    답글삭제
  7. 아무래도 아이팟처럼 교체가 불가능하게 할 가능성이 상당히 클것 같습니다 -_-; 조루되면 A/S 아니면 하나 새로 사라는 소리인듯 싶습니다. -_-;

    (조루는 아무래도 사용자측의 잘못으로 간주될듯 싶은데요 ㅎㅎㅎ ㅎㅂ)

    답글삭제
  8. 병맛 소니스타일

    아이러브 3k

    답글삭제
  9. @5라운드 - 2009/07/10 09:31
    5라운드//문제는 베터리가격외에 A/S부수비용도 추가된다는 거죠ㅡㅡ;

    허락없이 개봉하면 A/S 불가 100%ㅋㅋㅋ

    답글삭제
  10. TA-91 이라.. 이놈은 과연 어찌 될것인가.. ㅋㅋ

    답글삭제
  11. @5라운드 - 2009/07/10 09:31
    어차피 다들 커펌해서 정식A/S받지도 못하니 그게그거 아님?

    속직히 커펌사용하는 사용자로서 정식a/s받기는 염치없고

    그냥 기기만 튼튼하게 잘 만들어 줬으면함



    a/s는 개인수리점이든 알아서하든 어떻게든 일단 해결되니

    ㅜ.,ㅡ

    답글삭제
  12. 제가 보기에는 저건 PSP-GO가 아닌것 같군요.



    일단 제품도 나오지 않은 PSP-GO를 벌써 분해할 수 있을리도 없을 뿐더러.

    위 사진에서도 보이다 시피 약간 조잡해 보이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래도 이미 나왔다는 중국산 짝퉁 모델을 분해한 사진 같습니다.

    답글삭제
  13. 아마도 윗 사진은 아직 모델 출시 전이고 해서 배터리나 기판의 모듈부분도 양산형에 확정된게 아니기때문에 그런걸로 보이는데요..

    나오지도 않은 PSP-GO이지만 발표는 했으니 충분히 유출 될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답글삭제
  14. 버튼이나 단자들의 위치로 봐서는 피습고가 맞는 것 같기도 하네요.

    답글삭제
  15. 초반 해킹은 쉽겠군. psp go 빨리 해킹을

    답글삭제
  16. 절망이군요....



    커펌 이용자는 as불가



    고로 조루배터리 되어도 교체 불가



    고로 커펌유저 ㅅㄱ 인건가...

    답글삭제
  17. 어디서 구하신 희기판이죠 ..

    답글삭제
  18. 헐 그러면 커펌도 못하고 지그킥도 ...쩝 아쉽게 됐네요 저건 일부러 한층더 ipl해킹방지를 강화시킨건가??

    답글삭제
  19. @헤비듀티 - 2009/07/10 11:08
    아이팟은 센터에서 일정금액을주면 교체해줍니다

    답글삭제
  20. ㄴ피돌이 > 음 저가생각하기에는요 커펌이 뚫린다면 필요할땐 커펌하고 as받을때는

    커펌을 지웠다가 다시하면되지않나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