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2일 토요일

みんなのスッキリ 체험판 4


미니 게임 모음 'みんなのスッキリ(모두의 슷키리)'의 4번째 체험판이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지난 3탄이 나온 뒤로 약 1주일만에 또 나오네요.

1탄 책 정렬하기, 2탄 슷키리 디오라마 대작전, 3탄 슷키리 레이싱에 이어 이번 4탄은 슷키리 홈런입니다.

이번 슷키리 홈런은 배팅 센터에서 공을 쳐서 홈런을 만드는 미니 게임이네요. 홈런 타겟을 맞추거나 장외홈런을 만들면 됩니다. 중간에 특별한 기능을 가진 홈런 타겟도 나오는군요. 체험판에서는 80km의 공을 15개까지 칠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or 방향키 좌/우 : 코스 선택, 동그라미버튼 : 스윙, 세모버튼 : 풀스윙)

* Download : みんなのスッキリ 네번째 체험판

위 첨부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고 그 안의 'NPJG90047'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복사 후 실행하면 됩니다. 단, 정펌이든 커펌이든 반드시 펌웨어 5.51 이상에서만 실행됩니다.

만약 펌웨어 5.51 미만인 분들은 아래 2가지 방법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구동해주세요.

1. 체험판 파일 자체의 요구 펌웨어 버전 수정 -> http://popotz.textcube.com/308

2. version.txt의 펌웨어 버전 수정 (커펌 5.00 M33-3 이상에서만 가능) -> http://popotz.textcube.com/17


# 이 게임은 본 게임 발매 전에 벌써 4번째 체험판이 나오는군요. ㅡㅡ;;
# 오늘 너무 달린 듯...

* 관련글 보기 *
みんなのスッキリ 체험판 3
みんなのスッキリ 체험판 1+2

댓글 11개:

  1. 이거 체험판 다 모으면



    게임 하나 완성 할지도...ㅋㅋ

    답글삭제
  2. 첫 댓글이네요..

    자주자주 나오는 체험판

    가끔 해보면 재밌네요ㅋ

    답글삭제
  3. 훗 첫 댓글은 저라는... ㅋ

    답글삭제
  4. ㄴ뭐죠 이건;ㅋㅋㅋㅋㅋㅋ

    것보다-

    포포츠님의 "오늘 너무 달린듯..." <-이부분에서 완전히 뿜었습니다ㅋㅋㅋ

    수고하셨어요ㅋㅋㅋㅋ

    답글삭제
  5. 뽀뽀쯔님은 귀염둥이...(응?)

    답글삭제
  6. 초딩도 아니고 왠 댓글 놀이들인지..?

    댓글 놀이 하실려면 자기 블로그 만들어서 1등부터 100등 까지 다하세요

    답글삭제
  7. └ 제가 경솔했네요;;;



    포포츠님 제꺼 순위 얘기 댓글은 지워주세요



    패스워드 때문에 안 지워지네요...//



    죄송합니다

    답글삭제
  8. 하루에 5개씩이나 올리시는군요. 힘내세요!

    답글삭제
  9. 체엄판을 모아봅시다!!

    엄청나오는군,,,,,,,

    답글삭제
  10. 그런데 순위댓글에 대한건

    공지사항과 글 아랫쪽 경고문을 봐도

    그런것을 하지말라는 말이 없어서 한번 했을수도 있는데

    좋게 타이르는것도 아니고 심하게 구박들 하시니 -_-;;

    답글삭제
  11. 체험판 하면서 모으는 동전은 본편에서 아주 요긴하게 쓰인다고 합니다.

    그러니 체험판 세이브 지우지맙시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