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4일 목요일

[TGS 09] PSP Go! 케이블 컨버터

이미 알려진대로 PSP Go는 여러 단자가 통합/변경되면서 기존 PSP 시리즈의 충전기, USB 케이블 등의 액세서리와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뭐, 사실 이런 액세서리야 PSP Go 구입시 따로 포함되어 있으니 별 문제는 없겠죠.

문제는 기존 PSP 카메라나 GPS 수신기, DMB 수신기 등도 PSP Go!에는 연결할 수가 없다는 점입니다. 비싼 돈 주고 산 것들인데 PSP Go!용으로 따로 나온다고 하면 두 번 구입하기는 부담되죠. 게다가 카메라를 이용한 게임인 인비지멀이 곧 발매 예정되어 있는터라, 그 게임은 PSP Go!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것 아니냐는 궁금증도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오늘 TGS 09에서 손휘가 기존의 카메라, GPS, DMB 모듈 등을 PSP Go!에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컨버터를 발표했습니다. 이 컨버터를 PSP Go!의 멀티 단자에 연결하고 장착하면 기존의 카메라나 DMB 모듈 등을 PSP Go!에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출처가기]

디자인 판단은 각자 해주세요. 어쨌든 이것도 따로 사야겠죠....? ㅡㅡ; 그런데 슬라이드는...?

댓글 36개:

  1. 따끈따끈한 정보네요^^



    진짜 슬라이드는 어쩔;;;

    답글삭제
  2. 슬라이드보다... 저 부피는 어쩔...;;; DMB보다 손목아지 뿌러지게 생겼심...

    답글삭제
  3. 정말 슬라이드 어쩌죠 저거 ; 올리기따윈..

    답글삭제
  4. @곰곰히 - 2009/09/24 19:57
    PG의 무게가 189g일때 저정도 컨버터 무게 합해봤자 개인적인 생각으론



    2, 3K무게삘될 듯

    답글삭제
  5. 상판에 붙이는 방식같네요 슬라이드랑 같이 올라갈듯.

    그래서 케이블 여유도 좀 있어보이고..

    답글삭제
  6. 난 개인적으로 저거보니까..



    왠지 병신 같지만 멋있어..



    사고싶어진다(?)

    답글삭제
  7. 줄달린거 보니까

    아래판 슬라이드랑 같이 내려가지 않을까요;;

    답글삭제
  8. 오타발견 인비지멀X 인비지몬O

    http://ps3000.textcube.com/4

    답글삭제
  9. @플스삼천 - 2009/09/24 20:40
    정발때의 이름이야 잘 모르겠고, 원래 이름이 인비지멀스로 알고 있습니다.

    http://popotz.textcube.com/1288

    또 물론 그렇지야 않으시겠지만 블로그 홍보로 오해할 수가 있어요~

    답글삭제
  10. 왠지 원반 던지기 놀이하고 싶어지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11. 저거 하면 머하지? ㅋㅋㅋ dmb나 카메라 붇인다해도 슬라이더 안열리면은 ㅈㅈ인데....

    답글삭제
  12. 후.. 이런 ㅄ같은.. 차라리 그냥 단자하고 메모리를 전부 통합할것이지



    뭐 저리 돈 지랄하게 만듬



    것보다 저거 디자인이 왜저래요



    개가 물고가겠네

    답글삭제
  13. ㅋㅋㅋㅋ 개가물고가다뇨 ㅋㅋㅋ

    답글삭제
  14. 저걸 언제 땟다 붙혔다 하라는건지 가뜩이나 유저들 기스에 민감한데

    다른건 둘째치고 저거 붙이고 게임은 하지 말라는건지.???

    설마 저걸로 이번에 나올 테트리스만 하라는건 아니겠죠

    트리거 사용은 못하는 분위기

    답글삭제
  15. 그나저나 저거붙이면 이제 psp go는

    강아지하고 노는용도로 써도될듯

    답글삭제
  16. 저거 사진이 옆면도 없고 입체가 아니어서..



    슬라이드 되지 않을까요?



    소니도 바보는 아니니까



    설마.. 슬라이드 안되게 만들었겠음??



    뭔가 다른 해결책? 그딴게 있게죠

    답글삭제
  17. 정말 psp go 는 블투 기능 빼고



    맘에 드는게 없네요.



    소니는 정말 디자인을 포기한건지



    그냥 psp go 를 실험작 정도로 생각하는건지.....



    psp go 를 사도 왠지 밖에 나가서 하기 부끄러워질것 같은 생각이 ㅠ_ㅠ



    ( 물론 실물을 직접 봐야 확실하겠지만.... yf 소나타는 실물 보고 실망 )

    답글삭제
  18. 아무래도 보기엔 몇가지 추론을 할 수있는것이..



    1. 잭의 선이 보기보단 좀 더 길어 늘렸다 줄였다 할 수 있다



    2. 지금 상태로 위에 소ㄴY마크가액정부분과 같이 슬라이드로 올라가는 형식



    3. 지금 상태로 버튼 패드부분이 밑으로 튀어나와 조작하는 방식



    으로 개인적으론 추론합니다만..



    진실은 발매된 후에..

    답글삭제
  19. 가격면으로 보나, 기능면으로 보나,



    psp100x or 200x 시리즈가 젤 좋은거 같은데 말입니다,



    전 그렇게 생각하는데 말이죠,

    답글삭제
  20. 왜 1000번대하고 2000번대가 좋을까??



    커펌때문에^^ ㅋㅋㅋ

    답글삭제
  21. 진심으로...

    '병신 같지만 멋있어'라는 말이 주체할 수 없을 많큼 튀어나오네요...



    왠지 점점....나눠 팔기하는것 같은 우리 손휘...

    답글삭제
  22. 음..... 네이버도 마찬가지였지만..

    처음에 바뀌었을 떄는 약간.. 비호감이었는데.

    계속보다보니 괜찮더라고요.. (오히려 예전 모습이... 이상한것 같던데..)

    psp go 도 마찬가지일까요?

    답글삭제
  23. AVGN에 리뷰 요청해야겠네요....

    답글삭제
  24. 디자인 좀 깨네요..

    답글삭제
  25. 투박해 보이는데



    갖고싶군하

    답글삭제
  26. 난 살 여유가 안되고, 사기도 뭐하지만, 잘 팔렸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PSP시장이 좀 살아나지... 그래서 PSP2 정도의 기기가 나오면 그땐 산다!!!ㅋ

    답글삭제
  27. 열었을때 디자인

    http://gall.dcinside.com/list.php?id=psp&no=139786

    안습

    답글삭제
  28. 아... 모양이 너무 안습 ㅠㅠ

    가격이 만약 비싸다면?!

    답글삭제
  29. 가격은 21달러로 약 2만5천 정도 되겠군요;;;;



    이거야원 다이어트 실ㅋ패ㅋ

    답글삭제
  30. ㅋㅋㅋ 아무도 소니의 대가리에 뭐가 들엇는지 알 수 없어

    답글삭제
  31.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인터넷 뉴스에서 소니가 이상하다고 욕하던데.. psp go 의 주 목적인 슬림 라인을 파괴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2. 걍 PSP GO만... ㄷㄷ

    답글삭제
  33. 오랑케 쉬끼들 대갈 생각이 다똑같지 머-ㅅ-

    답글삭제
  34. 아 psp계 점점..

    커펌도 안뜨고

    아앜

    대체 몇일을 더 기다려야함?

    망한3005 5.50

    답글삭제
  35. -_-;; 디자인이 너무 이상하게 생겼네요..

    위에 디씨판 합성사진 수준으로 디자인이 망가진다면 그냥 안사는게 나을 정도네요...

    답글삭제
  36. @ChoonLee - 2009/09/24 22:37
    커펌때문에 좋은건 아니십니까?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