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7일 수요일

PSP용 배경화면 모음 #1 (100장) + 알파

ringo씨는 PSP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는 일본의 블로거입니다. (http://blog.livedoor.jp/piccolo33/)
그 분은 포스팅할 때마다 매번 PSP의 배경화면을 바꾸는데, 항상 배경화면이 마음에 드니 올려달라는 댓글이 달리고는 하죠. 그럴 때마다 (저와는 다르게) ringo씨는 친절하게 다운로드 링크를 답글로 올려주곤 했습니다...만, 그것도 귀찮아졌는지 얼마 전부터 자신이 가지고 있는 PSP용 배경화면을 20장씩 묶어서 따로 올리고 있습니다. 벌써 5번이 되었으니 총 100장이 되네요.

그래서 블로그에 쓸만한 소식도 없는터라 배경화면 100장을 모아서 올립니다. 사실 저번처럼 제 하드디스크가 고장나는 사태를 대비해서 개인적으로 백업하자는 의미가 더 크긴 합니다. ㅡㅡ;

다른 곳에서 많이 보던 배경화면도 있고, 처음보는 배경화면도 있을 겁니다. 그 중 무작위로 몇 가지 배경화면만 골라 맛보기로 따로 올립니다. 배경화면들이 제 취향에 꼭 맞더군요.


맘에 드시는 분은 아래 자료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세요.
-----------------------------------------------------------------------------------------

보너스로 이전에 몇몇 분이 요청하셨던 배경화면입니다. 웹에 돌아다니는 PC용 배경화면을 PSP에 맞게 자르고 리사이징만 했을 뿐, 별 거 없습니다. (정확한 출처는 모름. GA Graphic?)
-----------------------------------------------------------------------------------------

마지막.. 이것 역시 ringo씨의 블로그에서 최근 얻은 배경화면 2장입니다. 아마 다음번 묶음에 올라올 듯...

댓글 47개:

  1. 오호??바탕화면이로군요..고맙게 쓰겟습니다.ㅋㅋ

    답글삭제
  2. 항상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일까 기대하면서 왔는데,

    기대하지도 않은 멋진선물 받아가는군요.

    답글삭제
  3. 호오 ringo님의 블로그는 저두 자주 가는데 말이죠 ㅋㅋ

    답글삭제
  4. 오 드디어 저 배경이 ㅋㅋ



    많군요..... 잘... 먹겠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그런데 몇몇이 신청했다는거는 그전에.. 올리셨던 글중



    테마인가 배경에 더 눈길이 간다던 댓글들 때문인가여?;

    답글삭제
  5. 오호~~~너무나 괜찮은 배경화면인데요.

    답글삭제
  6. 밑에서 2번째 오른쪽 바탕화면 드디어 공개를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후후후, 좋은 선물 잘 받았습니다. . . .ㅎ

    답글삭제
  8. 좋은 블로그소개 감사합니다 ' ㅂ' ㅎ

    답글삭제
  9. 약간 야한듯...

    답글삭제
  10.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답글삭제
  11. @뺘쓰삐 - 2009/10/07 17:31
    전 좋은데요? 크흐흐..

    답글삭제
  12. 저기 psp용 바탕화면 900장을 드릴려고 하는데 받아주실수있나요?

    테마도 여태까지 모은것까지 있긴합니다

    중복테마는 최대한 걸렀습니다

    괜찮으시다면 방명록에 글좀 남겨주세요

    답글삭제
  13. 아주 (?) 건전하군요

    답글삭제
  14. 흠... 그러고보니...

    첨에 삿을때만해도 자주 바꿧는데...

    요즘 전혀 안바꿧네요...

    뭐 산뜻하고 그로테스크한걸로 바꿔야겠습니다

    고마워용~

    (랄까 산뜻하면서 그로테스크면 어떤거냐 ㅡㅡ;;; 산뜻한 시체?

    답글삭제
  15. 바탕화면없이 버티고 있는 1인 ㅎㅎ

    답글삭제
  16. 배경화면 은 외장메모리 폴더 어디에다 넣으면되나요? 포토에다 넣음되나요?

    답글삭제
  17. @크호홍 - 2009/10/07 20:55
    보통은 picture에다 넣는데

    photo도 상관없는 걸로 알아요.

    답글삭제
  18. 배경화면 너무 맘에 드네요~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9. 매우 건전(?)한 컨텐츠군요

    답글삭제
  20. 좋은게 많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1. 오오~ 좋은거많네요 정말 고마워요~ (배경화면찾는중이었는데ㅎㅎ)

    답글삭제
  22. 정말 감사해요 야한게 좀 있지만 포포츠님에 취향이곘죠 ㅎㅎ

    답글삭제
  23. 제껀 19금이상만 바탕화면 두는데 ㅋㅋ킬떄마다좋더군요 ㅋ

    답글삭제
  24. 좋네요 눈이 아파서 오리지널 녹색으로 쓰고 있는데 괜찮은게 많네요.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5. 괜찮은 게 많네요 감사히 쓰겠습니다

    답글삭제
  26. 오호 감사합니다. 바로 다운 받았네요 맘에 드는 사진도 있구해서 감사감사

    답글삭제
  27. 눈이 많이 가는 그림이 많네요....잘 쓸께요..^^

    답글삭제
  28. 6번재꺼 ctf하실때 쓰시던거 ㅋㅋ

    답글삭제
  29. 우와 배경이 너무 좋네요

    답글삭제
  30.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1.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답글삭제
  32. 잘받아갑니다 ㅋ

    답글삭제
  33. 오옷 오른쪽두번쨰

    콜!!

    답글삭제
  34. 허헉, 이런거 까지 분양(?)을 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5. 이번에 6탄이 올라왔는데, 포포츠님 예언대로 저 아래 2장이 6탄에 포함되었더군요. 점쟁이 하셔도 될 듯...ㄷㄷㄷㄷ

    답글삭제
  36. 분양을 해주셔서 제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ㄷ....

    답글삭제
  37. 잘쓰고 있습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시고요

    답글삭제
  38.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배경 바꾸는 것도 일인데 ㅎㅎ

    답글삭제
  39. psp3005인데 님이올려주신 커펌 사용하고잇습니다. 사진함에넣으면 커펌안된다는 진짜 그래요? 전 사진들어가면 치킨이란 폴더들어가서 하는사용자입니다.

    답글삭제
  40.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1. 요시히아키히사2010년 2월 12일 오후 11:29

    친구들안테 말하기를



    나 PSP 배경 100장이나 구했다 !!!



    보여주자마자



    야한사진이 튀어나와서 쪽팔렸어요 ㅋㅋㅋㅋ



    (본좌는 학생)

    답글삭제
  42. 감사합니다 싸이트 대박 ㅜㅡ

    답글삭제
  43. 감사합니다 ~ ㅁ밑에서 두번째도 마음 들고 자동차 계기판 역시 이쁘네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