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4일 수요일

PSP Go!의 사용법을 몰랐다

최근 mega64.com에 PSP Go!와 관련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출처가기]

mega64.com은 이런 류의 게임과 관련된 패러디 영상을 올리는 곳인데, 이번에는 UMD 드라이브가 없는 PSP Go!를 비꼬고 싶었나 보네요.


# 별다른 설명은 필요없을 듯....

댓글 51개:

  1. ㅋ 2등 이군 ㅋㅋ



    하튼....이거라도 ㄳ ㅎ

    답글삭제
  2. UMD 없는 PSP Go에 쓸 UMD를 사온거군요.. ㄱ-..

    답글삭제
  3. 아.... 뭔가 눈물이 ㅠㅠㅠㅠㅠ

    답글삭제
  4. 비꼬는 정도가.. PSP Go 부수기.. ㄱ-

    답글삭제
  5. 이건 PSPGO 내구성 실험!

    답글삭제
  6. 어떡해,,,,, 이럴거면 나주지,,,, ㅠㅠㅠㅠ

    답글삭제
  7. ㄷㄷㄷㄷ 아주 그냥 멀쩡한 psp하나 박살을 내놓는군요.... 아까워라...

    답글삭제
  8. ㅋㅋㅋㅋㅋㅋㅋ2009년 10월 14일 오후 6:38

    PSPgo에 버터 먹이네;

    답글삭제
  9.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인대 ..

    답글삭제
  10. ㅋㅋ 돈이 썩네 .. 근데..



    심각하게 봐서그런지 재밌진 않은듯..

    답글삭제
  11. 게임기가 새로 나오면 상대편 진영에서 그 게임기를 까기 위해서 부시는 동영상을 찍곤 하죠 -_-;;; 왜그리 싸우나 몰라요.

    답글삭제
  12. .........

    보기 괘롭습니다...

    정말....

    답글삭제
  13. PSP GO 반들반들거리는 모습에 밟히는걸보니 진짜로....불쌍합니다...

    처음 상자를열고 PSP GO 가 보이는걸보니까 완전 가지고싶은데

    답글삭제
  14. 생각보다 내구성이 강하군요?

    답글삭제
  15. 게임샾 뒤에있는 모던워페어2 커밍순이

    흥분되게 하네요....

    답글삭제
  16. 와 저런일이 있으면

    답글삭제
  17. 뭐...결국 자원낭비인듯ㅇ

    답글삭제
  18. 뭔가 바르고 넣으면 잘 들어갈거 같다고 생각한 모양인데요..

    습관적인가...

    답글삭제
  19. ㅋㅋㅋㅋAVGN 뺨친다2009년 10월 14일 오후 1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쵝오다 -_-d ㅋㅋㅋ 5분내내 웃엇네 ㅋㅋ

    답글삭제
  20. ...아- 설명서를 참조하자 제발..

    답글삭제
  21. ㅋㅋ 딴지 지대로군요 참 똑똑해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온 포스터가 붙어 있군요

    답글삭제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동영상도 웃긴대 댓글도 웃겨 ㅋㅋ 전 10분동안 웃음

    답글삭제
  24. 마지막에 가게에서 이거 두고 갈테니까 ds 달라 ㅋㅋㅋ

    답글삭제
  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6. @트릭 - 2009/10/14 22:48
    자원+시간+개념

    답글삭제
  27. 설명서 안보고 psp go 특성도 모르고

    멍청하게 살고있다고 광고한다 ㅋㅋㅋ

    답글삭제
  28. @.........3 - 2009/10/16 01:43
    그...그런걸 광고하려고 만든 영상은 아닌듯 합니다만;; ㅎㅎ

    답글삭제
  29. 와우.....근데전 ps3도 깨는것도봤음 사자마자....ㅠㅜ

    답글삭제
  30. 아니 진짜로 다들 저걸 실제상황이라고 생각하는 겁니까?

    저건 연출로 PSP go에 UMD가 없는걸 비꼬는게 맞는데요...;;

    답글삭제
  31. 나는 포포츠님 블로그에 오는

    다수의 무개념에 글도 읽지 않고, 찾아보지도 않고

    질문부터 해대는 사람들 비꼬는 영상인줄 알았네.

    다를게 하나도 없어보임.

    답글삭제
  32. @히루 - 2009/10/14 21:18
    이번에 한국을 뜨는데 가기전에 해봤으면하네요;.ㅠ.ㅠ

    답글삭제
  33. 저게 밝히고자 한것은 UMD이때까지 산 사람은 어쩌란거냐 이거죠...ㅋ

    답글삭제
  34. 어흑 저런거 찍을려면 나주지..... 그 비싸고 멀쩡하고 멋있는(?)피습히 고우를 벌리고 본드바르고 물에 넣고 짓밟고...... 그럴꺼면 나주셈!!!

    (뒤에 붙어있는포스터는 콜오브듀티6:모던워페어2??????)

    답글삭제
  35. 아 보기에 너무 끔찍하군요



    아 저럴꺼면 나주지...

    답글삭제
  36. 끄...끔찍하다!...

    어떻게,,

    ㅠㅠ...

    나 하나만 사주지 ㅠㅠ

    답글삭제
  37. 이분 예전에 세가세턴 등등도 찍으셨는데..

    많이살찌셨네(음?).

    답글삭제
  38. 그분은.. 가셨군요..

    제 '고'양 님께선..

    다운받아 게임을 할 수 있다던..

    그분은.. 가셨군요..

    아아.. 그래도..

    버터를 바르신 마지막 모습은..

    황홀하기가 남달랐습니다..

    아무튼.. 이모든걸 제쳐두고..

    그분은.. 가셨군요..







    ㅠㅠ......ㅋ

    답글삭제
  39. ㅋㅋ 아 웃겨 근데 마지막에 이걸 줄테니 닌텐도로 바꿔주면 안됩니까?

    대박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0. ㅋㅋㅋㅋㅋ 자칫하면

    원시인으로 오해받을수 있는 상황

    답글삭제
  41. 어흑어흑 psp도 가지고 싶어 죽겠는데.. psp go를 부시다니

    답글삭제
  42. 마지막에 대화하는거 해석좀해주실분

    답글삭제
  43. 음.. 말 그대로.. 이제껏 UMD 산사람들 어쩔거냐.. 라는 식으로도 해석 할 수있고.. 타 회사가 상대제품 새로나온거에 딴지를 거는 모냥 일 수도 있긴 하겠는데요;;

    피순이 고~ 가.. 저렇게 이뿌장하게 쌓여있는줄은 몰랐습니다 ㄱ-;;

    [요즘 컴 만지기가 힘들기도 하고.. 정보 얻는양도.. 확 줄어서리..;;]



    마지막 대화에.. 이거 어떻게 안되냐고.. 주인한테 물으면서.. 이건 어떻게 해 드릴수가 없다고 하니깐.. 차라리.. 이거 당신한테 넘길테니.. 닌돌이를 대신 줄 수 없냐고 하자.. 안된다고 하는 내용이네요.. -_-a

    답글삭제
  44. 그래도 차는 벤츠 c클이네

    답글삭제
  45. pspgo정말아깝네;; 나도pspgo인데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