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7일 금요일

GOD EATER (갓 이터) 체험판



내년 2월 4일 발매 예정인 'GOD EATER'(갓 이터)의 체험판입니다. [출처가기]
패미통 선행 체험판은 이미 1주일쯤 전부터 배포중이었는데, 이번 26일부터 공식 사이트에서 배포를 시작했기에 소개합니다.

* Download : GOD EATER 체험판 (약 140MB)

위 첨부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고 그 안의 'NPJH90069'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복사한 뒤 실행하면 됩니다. 단, 펌웨어 6.10 이상에서만 구동되므로, 커펌이 설치된 PSP에서는 구동이 불가능하고 반드시 정펌 6.10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번 체험판에서는 튜토리얼 5개, 체험판 전용 특별 미션 4개, 첼린지 미션 1개 등 총 10개의 미션을 미리 체험할 수 있습니다.

댓글 24개:

  1. 흠,,,재미있어보이지만 펌업하기 귀찮네요 ㅠ

    답글삭제
  2. 동영상만 보니



    파판+판타지스타+몬헌+데빌메이크라이





    재밌겠는데요;

    답글삭제
  3. 뭐.. 꽤 괜찮다는 작품입니다.



    몬헌의 경우 혼자서 사냥을 가야되는데



    아이루 같이 사냥가기전에 파티플레이를 할수있도록



    최대 3명을 추가하는 시스템이있습니다.



    이의 장점은 자기 파티원중 한명이 죽을시 약 30초 이내로



    가까이 다가가 O키를 눌러주면 자신의 체력을 일정량을 나누어 줍니다.



    몬헌과 달리 상당히 파티 플레이에 힘좀쓴듯하네요.

    답글삭제
  4. 오오~~갓이터~~기대작이군요

    답글삭제
  5. 와 재미있겠네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동영상으로 봐서는 상당히 미션이 빨리 끝나는듯한 느낌이군요.



    타격감은 강해보이는군요..



    요즘 발매되는 게임을 보면 점점더 그래픽과 재미가 발전한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아..더불어 이렇게 올리시는 포포츠님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저도 여기를 알고나서 PSP에 대한 지식이 조금 쌓였습니다.



    항상 수고하시는 포포츠님 앞으로도 화이팅~

    답글삭제
  7. 완전 대놓고 몬헌인데요..



    벤치마킹 제대로 한듯

    답글삭제
  8. 몬헌에선 투박하고 중압감 있는 액션이라면



    갓이터에선 스피디하고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돋보여서



    뭔가 가벼운 느낌이 드네요..



    대검을 저렇게 빨리 휘두르면 물리법칙에 위배된단 말이다!!



    .. 이것저것 스킬써보는 재미가 쏠쏠할듯

    답글삭제
  9. 그럼 커펌이 설치된 psp에서 만약 버전 6.10이상인 커펌 버전이 깔려도

    게임이 실행이 불가능한가요?

    답글삭제
  10. @TTESSS - 2009/11/28 00:12
    나오지도 않은 걸 어떻게 알겠습니까... 그냥 현재 커펌에서는 안된다고 생각하면 될 듯 싶네요.

    답글삭제
  11. 어떤게임인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해보죠.

    글구 철권 6 샀는데 gen-d2에서 구동이 안되네요.

    그냥 콜렉션 더미로가겠네요.

    답글삭제
  12. 전 d2에서 구동이가능하더라구요=ㅂ=;ㅋ

    어쨋거나''; 해보고싶군=ㅂ=;

    답글삭제
  13. 쩝 ////////





    해 보곤 싶지만 정펌하기가 싫어서 ;

    답글삭제
  14. 왜 다 일본어....

    답글삭제
  15. 몬헌이 생각나는 것은 저 분입니까

    답글삭제
  16. 몬헌의 시스템과 비슷한 형식으로 만들어저 있어서 그런듯합니다

    하지만 자세히 따져 보면 몬헌과는 다른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체험판 해봣는데 몬헌 만큼 타격감은 없엇지만 스피디 있게 게임이

    이루워저서 전 쫌 기대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17. 왜 이거 6.10 이상이라고 써잇으면서



    5.50 gen d3에서 안돌아가는거죠?



    6.10 대응 커펌 아닌가요?

    답글삭제
  18. 이런식에 액션겜은 전혀~~ 삼국진지 뭔지 이상한 시리즈도 그렇고 뭔재미로 이런겜을... 난 패스~

    답글삭제
  19. 나머지 3명은 컴퓨터인가요...?

    답글삭제
  20. @제이 - 2009/11/27 12:46
    언어의장벽이...

    답글삭제
  21. 점점 몬헌의 라이벌들이 등장하네 ㅋ

    답글삭제
  22. 요거 umdGen? 뭐이상한거로 구동버전을 6.10에서

    5.0으로 내려주면 되지않을까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