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23일 토요일

PSP Go! 분해 스톱모션 영상

PSP GO!의 개봉부터 분해까지의 과정을 스톱모션 방식으로 제작한 영상입니다. [출처가기]

뭐, 다른 할 말은 없으니 이만... (오랜만에 날로 먹는 포스팅... ^^v)


* 관련글 보기 *
PSP Go!의 사용법을 몰랐다
PSP Go! 개봉+비교+일시정지 기능 영상
PSP Go! 개봉 영상
PSP Go! 분해 사진 2
PSP Go! 분해 사진
[사진해부] PSP Go!를 만져봤습니다.

댓글 41개:

  1. 우왕굳 다시만드는게 더 신기 ㅋㅋㅋㅋ

    답글삭제
  2. 등수놀이 하지 마세요. 왜 관련단어를 필터링하는지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3.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재조립 할때 뭐랄까 ㅋㅋㅋ



    후다닥닥 못돌려서 박을때 웃겼음..ㅋㅋ

    답글삭제
  4. 동영상이 너무 재미있게 만들어졌네요 ㅎㅎ

    답글삭제
  5. 이열 ~ 대단한데요



    뭐가 무슨역할을 하는 물품인지는 모르겟지만 ㅋㅋ

    답글삭제
  6. 엄청 쩌네요 멋있음



    3005도 보고싶네.



    살때 도움도 될거같음 ㅋㅋ

    답글삭제
  7. 저분 손은 신의 손이다

    답글삭제
  8. 다시만드는게아니라 분해하는거되감기가튼데요

    답글삭제
  9. 엉엉 나를 가져요

    답글삭제
  10. 다시 만든게 아니라 되감기 였어 ㅋㅋㅋ

    답글삭제
  11. 되감기네..쩝..

    낚시네..

    답글삭제
  12. 우와..



    PSP go 믹서기에 갈아 버리는 동영상 보긴했는데..



    이건 더 후덜덜하네요.

    답글삭제
  13. @공통과학 - 2010/01/23 14:58
    어디서 봤나요? ㅋ

    답글삭제
  14. 떠있는 부분은 어떻게 찍은거지 ;;

    답글삭제
  15. 어떤 의미의 영상인가요 ㅇㅅㅇ

    답글삭제
  16. @324532532 - 2010/01/23 16:27
    실로 매달아 놓은거 아님?ㅋㅋ

    답글삭제
  17.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8. 만드신분 정말 대단...

    답글삭제
  19. 스톱모션 자체가 재밌어 보이네요 나중에 한번 시도 해볼까낭 ㅋㅋ

    답글삭제
  20. 우와... 영상 멋지네요..ㅋㅋ

    추천제도만 있었어도 여기에 털었을듯 ..ㅋ

    답글삭제
  21. 질문하나만 할께요, 요즘 psp로 에뮬을 즐기고 있는데



    파이널번 에뮬(cps1,2,네오지오 통합에뮬)을 하는데



    게임도중에 다른 게임은 못하나요?



    예를 들어 던젼드래곤2 하다가 다른게임 하고 싶을때 말이죠,



    cps2는 게임도중 홈키버튼 누르면 메뉴나오면서



    다른롬파일을 하거나 화면조절같은걸 할수 있잖아요,?



    근데 파이널번은 그런것도 없나요? 게임도중 다른겜 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버튼 눌러봐도 cps2처럼 메뉴화면이 전혀 없네요?



    원래 그런가요? 가르쳐 주세요, 제발 ㅠㅠ 파이널번은



    다좋은데 게임도중 다른게임 못하는게 너무 아쉽네요,

    (아니면 내가 잘 모르는것 일수도)

    답글삭제
  22. 저런건 어떻게 찍나요?



    한장면 찍고 또 찍고 해서 붙이는 거 같은데..



    박스 열리는건 그렇게 하면 못찍지 않나요?

    답글삭제
  23. @훈제치킨 - 2010/01/23 21:34
    과학기술의 힘인겁니다 ㅎ

    답글삭제
  24. @이그니스 - 2010/01/23 21:16
    셀렉트+R트리거 누르시면 메뉴 나와요 ㅎ

    답글삭제
  25. 이거 정말 놀랍군...ㅎㅎ 재밌게 잘 봤습니다~

    답글삭제
  26. 이런 영상 처음보는데 신선하고 재밌네요 ㅋㅋ



    저도 다시 조립하는게 더 신기했네요 ㅋ

    답글삭제
  27. 되감기라고 하시는데 되감기이면 똑같이 운직여야 하는데

    왜 전과 다르게 운직이는지 ;;

    답글삭제
  28. 사진 몇장찍어서 만들었을까..

    답글삭제
  29. 분해후 재조립때 되감기가 아니라 진짜 재조립하는거 같네요

    지극히 제 저질눈에 의한 판단입니다..ㅋ

    진짜 재밋는 동영상이네요 어디 수리센터 광곤가봐요

    이용해보고싶게 만드네요 ㅋㅋ

    답글삭제
  30. 아무래도 재조립 맞는거같네요 ㅎㅎ



    되감기는 아닌듯

    답글삭제
  31. 되감기는아니것같네요..에 동감합니다.

    딱 마지막에 슬라이드 두개로갈리는거 되감기에서 다시 붙는거 포착못햇습니다.

    그나저나

    저 조립할때 나는 따닥따닥 거리는소리 중독..있..(흡..)

    답글삭제
  32. 어허;



    신기하다아;

    답글삭제
  33. @공통과학 - 2010/01/23 14:58
    보고싶은걸

    답글삭제
  34. 짱 신기 ㅎㅎ..

    끝에 재조립이 멋진듯??

    답글삭제
  35. 영상 잘만들었네요..ㅋㅋ

    답글삭제
  36. 와우 시간 졸라 많이 걸렸을듯 굿이내 멋있어요

    답글삭제
  37. 정말 나이스 한 동영상이네요 존경합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