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17일 수요일

에뮬 : EmuMaster (구Masterboy) v3.00


게임보이(GB), 게임보이컬러(GBC), 슈퍼게임보이, 세가 마스터시스템(SMS), 세가 게임기어(GG) 등 다양한 기종의 게임을 지원하는 에뮬레이터 Masterboy v3.00입니다. [출처가기]

이번에 v3.00으로 업데이트하면서 Masterboy가 아닌 EmuMaster로 이름을 바꿨네요.

자세한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롬 로드 속도 5% 향상.
* 마리오(Mario)와 관련된 에러 수정.
* 컬러 패치를 적용해서 메트로이드(metroid) 실행 가능.
* EmuMaster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
* 새로운 이미지


설치법 / 사용법 등은 이전에 작성한 글(http://popotz.textcube.com/465)을 참고해주세요.

* 관련글 보기 *
PSP용 에뮬레이터 정리
에뮬 : MasterBoy v2.0

댓글 8개:

  1. 오 마스터네요 ㅋㅋ

    그나저나 6.00 NID 추가한다는건 아직 소식 없나요 ㅠㅠ

    답글삭제
  2. 살아계셨군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답글삭제
  3. 와우

    몰아서 많이 쓰셨어요..~

    몇일간 아무것도 안나왔길래 무슨일 있으신가..

    하여튼 나와서 좋습니다

    답글삭제
  4. 아 정말 반갑습니다.



    보름이 넘게 안오시길래..



    뉴스에 나오시는분이 아니신가 걱정까지 했습니다 ㅜㅜ

    답글삭제
  5. 슈퍼게임보이가 슈퍼패미콤을 말하는건가요?

    답글삭제
  6. 마스터보이가 정말 쓰기 좋은 에뮬레이터더군요... 예전 것도 거의 완벽했는데 또 업데이트가 되다니 기쁘네요 ㅋ

    답글삭제
  7. 이전에 제가 돌려본 몇몇 게임들이 잘 안되거나

    중간이 멈추거나 했는데 이번것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잘되길...

    답글삭제
  8. 마메 에뮬떴던데~ㅎ



    살짝 겁이...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