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17일 수요일

오랜만입니다. ^^;;;

안녕하세요. 포포츠입니다.

정말 오랜만의 새 글이네요. 보름만인가요?

먼저, 미리 공지도 없이 이렇게 블로그를 오래 쉬는 바람에 괜히 헛걸음하신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m(__)m

이번에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 한 동안 블로그에 들어오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좋은 일이 아니라 자세하게 설명해드릴 수가 없네요. ㅡㅡ;

뭐, 그 동안 블로그를 관리하고 새 글을 쓸 시간이 아예 없을 정도로 바빴던 건 아니고, 그냥 블로그질을 할 맘이 생기지 않아 관심을 끊고 살았다는 말이 맞겠네요.

어쨌든 지금은 어느 정도 정리되었으니, 다시 예전과 비슷한 페이스로 글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직장도 다니고 있고, 앞으로 무슨 일이 생길지 몰라 가끔씩은 지금과 비슷하게 잠수탈지도 모르겠네요. (그러니 너무 기다리지 마시고, 다른 사이트/블로그/카페 등을 이용해주세요.)

음.. 블로그를 쉬는 동안 새로 나온 소식들을 살펴보기는 했는데, 모두 다 쓰기는 너무 힘이 들 것 같아 몇 개 빼고는 그냥 무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조금만 이해해 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늦었지만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쓸데없는 댓글이 많이 달린 이전 글은 그냥 삭제했습니다.
# 보름이나 쉬었는데 방문자가 별로 줄어들지 않아 좌절...

댓글 43개:

  1. 휴 살다보면 이런저런 일이 생기기 마련이죠...

    잘 해결하셨길 바래봅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2. 돌아오셨군요!!! 악성댓글이 난무했으요 ㅠㅠ 중요한 몇가지만 포스팅 해주시길....

    답글삭제
  3. 포포츠님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설날은 잘보내셧나요 ?

    답글삭제
  4. 수고 많으십니다~

    답글삭제
  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6. 정말 수고많으십니다~ 덕분에 좋은 내용 많이 알고갑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답글삭제
  7. 헐..드디어 돌아오셨네요....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일 가득하세요

    답글삭제
  8. 큰일나신줄알앗어요ㅎ

    답글삭제
  9. 새해 대박기원 ~! 블로그도 대박기원 ~?!

    답글삭제
  10. 포포츠님 이번 기회에 욕 필터링 같은 조치 좀 어케 안될런지요



    좋은 블로그여서 매일 오는데 일부 덧글들 보면 눈살이 찌푸려 지네요...

    답글삭제
  11.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포포츠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답글삭제
  12. 포포츠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정말 반갑습니다.^^

    답글삭제
  13. 언제든 기다릴게요

    그럼 수고하세요

    답글삭제
  14. 복많이 받으세요 ㅋㅋ 기다렸습니다

    답글삭제
  15. 복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16. 네네네~~~!!!

    포포츠님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잠깐 잠수여서 다행입니다.^^*

    답글삭제
  17. 난 경찰서에서 조사 받는줄 알았던 1人

    답글삭제
  18. 눈팅 회원 글남깁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보고 싶었어요 ㅠㅠ

    답글삭제
  19. 돌아오셔서 다행입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20. 정말 오래 기달렸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에도 많이 수고해주세요..^^

    답글삭제
  21. 쓸데없는글 다행히 사라졋군요...ㅎㅎ다행이다.

    포포츠님!!돌아오셔서 다행이에요!!ㅎㅎ

    답글삭제
  22. ...죄송합니다. 그 줄어들지 않는 방문자 수에 한 몫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ㅎㅎ;

    답글삭제
  23. 늦었지만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24. 포포츠님 보고 싶었습니다..ㅡ0ㅡ;;

    답글삭제
  25. 죽은줄알았습니다

    답글삭제
  26. 보고싶어 죽는줄 알았네요;;

    없는동안 더러운 덧글들 많았는데 다 사라졌군요 ㅋ

    답글삭제
  27. 와웃 잠시쉬고게셨군요 전 하루마다 들어와서 보고싶었어요~ ㅋ 늦어지만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답글삭제
  28. PSP 3005 5.50 (슬픈 현실)2010년 2월 17일 오후 10:18

    오오 오셨군요 ㅇㅅㅇ

    답글삭제
  29. 저도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ㅋ

    답글삭제
  30. 오 계속 들어온 보람이 있군뇽

    답글삭제
  31. 흑 어디 아프신줄 알앗어요 ^^ 컴백

    답글삭제
  32. 포포츠님 컴백 축하드립니다.. ^^*



    새해복많이받으시고 새해소망하시는일 모두이루시길바랍니다..



    오늘올려주신 새로운 글들 차근차근 읽고가겠습니다..

    답글삭제
  33. 제 RSS 피딩 프로그램에 여기글이 맨날 똑같은것만 뜨길래 제 브라우저가 잘못된건줄 알고 이리저리 고쳐보려고 애쓴적도 ㅎㅎㅎ

    돌아오셔서 다행이에요~~

    답글삭제
  34. 드디어 돌아오셨어!

    답글삭제
  35. 매일 매일 글쓰셨나 확인해보았는데 드디어 오셨네요 ㅎㅎ

    답글삭제
  36. 그래도 전 포포츠님만 기다립니다ㅎ

    답글삭제
  37. 항상수고하셔요^^



    전 포포츠님아니면 다른블로그는 믿기가 좀그렇고 찾기도힘들어서



    포기했어요^^



    포포츠님만 믿어요^^

    답글삭제
  38. 돌아오셨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39. 다시 돌아오셔서 다행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답글삭제
  40. 오랜만 입니다아다아





    귀환 추카요 ㅎㅎ

    답글삭제
  41. 역시 믿을만한장소는 이곳뿐이군요ㅠㅜ

    돌아오신걸축하합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