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12일 토요일

손휘, 수수께끼의 카운트다운 웹페이지


일본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에 알 수 없는 카운트다운이 등장했습니다. [출처가기]

"베타테스트 개시까지"라는 제목 아래 카운트다운이 되고 있는데, 현재 기준으로 약 110시간 정도가 남아 있네요.

무슨 카운트다운인지 정확하게는 알 수 없지만, 번개치는 사운드나 몇 초 간격으로 흐릿하게 등장하는 뒷배경을 보고 '파타퐁'과 관련된 거라고 예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일본과 우리나라는 시차가 없기때문에 카운트다운이 끝나는 때를 계산해보면 6월 17일 오전 10시가 됩니다. 날짜상으로는 E3 2010에서 발표될 물건일지도 모르겠군요.

과연 파타퐁 3(?)의 예고인지? 진짜 파타퐁 3라면 베타테스트는 왜 필요한 것인지? 시간이 지나면 알 수 있겠죠. ^^

# 최근에 손휘가 "PlayView"라는 상표를 등록했는데, 그게 무엇일지도 궁금합니다. 한 루머에 따르면.. [출처가기]
* 무선 인터넷 통신을 통해 텍스트, 이미지,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읽을 수 있는 휴대형 전자 기기.
* 책, 신문, 잡지,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과 같은 전자 미디어 콘텐츠를 표시.
* 옵션 디스크에 기록된 컴퓨터 게임 소프트웨어.
* 파일, 데이터, 저작물, 시청각물, 텍스트 등의 전송, 전시, 다운로드, 전송, 공유하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 액정 모니터의 비디오 게임기나 휴대용 게임기를 이용한 전자 작품.
* 전자 북리더 프로그램 등의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 PSP Go!에 이어 새로 베타테스트를 하려는 것이냐!!! (농담입니다.)

# 월드컵에서 한국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댓글 22개:

  1. 매우따끈하게 1덧!

    답글삭제
  2. 와우.. 갑자기 무서워지는 카운트다운?ㅋㅋ

    대한민국~~~!!

    답글삭제
  3. 사람들 추측이 참 그럴듯 하네요.



    월드컵 화이팅!

    답글삭제
  4. ㄱ오 궁금해지는데요 붉은악마 응원거리인 코엑스 거리 어떻게 응원하는지 보고 싶네요ㅎㅎㅎ 광장은SBS SK 등이 상업적으로 돈주고 빌력서 ㅎㅎㅎ 붉은악마가 저번처럼 상업적으로 이용안당할려고 코엑스로 바꿧다고 하던데 아 코엑스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5. 포포츠님 http://popotz.textcube.com/1574 이 글에 사용한 바탕화면 좀 공유해주시면 안될까요?ㅠㅜ...

    답글삭제
  6. 파타퐁2 홈페이지에도 우측상단에보면 음표가 있는데

    이 카운트다운 홈페이지에도 우측상단에보면 음표가 있네요..

    진짜 파타퐁3일지도 모르겠네요..

    근데 홈페이지를 만들정도라면 스케일이 엄청난가보네요.

    답글삭제
  7. @youbke - 2010/06/12 22:20
    음표표시는 그냥 사운드 온/오프 아이콘.

    답글삭제
  8. @지나가다가 - 2010/06/12 22:21
    다른 게임 홈페이지에는 없는듯하고

    파타퐁시리즈에만 있는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9. @에밀 - 2010/06/12 21:02
    에밀 / 새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그 쪽에서 받아주세요.

    답글삭제
  10. 뭐지? 한글날 팀의 낚시와 맞먹을거 같은 이 예감은?

    답글삭제
  11. ps3용 파타퐁일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ps3로 멀티 베타 테스트일지도..

    근데 파타퐁 시리즈 모으고 있는데, ps3로 나오면.... 가지고 있는 엑박을 팔아야되나..ㅠㅠ 라이브계정도 아직 10개월이나 남았는데..

    답글삭제
  12. 어떤 건지 기대되는데? ㅎㅎ

    답글삭제
  13. 배경을 보니 파타퐁인것 같네요..



    근데 카운트다운까지 할정도로 대작이던가?

    답글삭제
  14. 베타테스트도 돈주고 해야하는 비루한 소비자./2010년 6월 13일 오후 9:44

    소니야 말로 진정한 강태공!!!

    답글삭제
  15. 몬헌3베타 아닐까요??

    베타하니 몬헌이 예상되네요ㅋ

    답글삭제
  16. 어쩐지 번개치고한다니까 메탈기어솔리드 라이징 카운트다운할때가 생각나네요.

    답글삭제
  17. 일단 파타퐁3는 맞아도 혹시 얼마전에 발표한 60일정도는 못뚫는 다는 그코드를 적용테스트 를 말하는 것이 아닐까요?

    답글삭제
  18. 헐킈... 30분 남았당

    답글삭제
  19. 파타퐁3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LocoRoco - 2010/06/17 10:01
    파타폰3(일본어)체험판도 같이 공개 되었으니 다운다운!(110M)

    그외에 무슨이벤트를 하는 것 같지만 일본어를 몰라서 패스!

    http://www.jp.playstation.com/sys/scej/title/patapon/dl/step_5.cgi

    답글삭제
  21. 파타퐁3....해봤는데 애드혹 모드랑 인프라스트럭처 모드만 되는군요 ;ㅂ;



    스토리 모드 약간이라도 즐겨보고싶었지만....



    뭐 어차피 일본어니까 거기서 거긴가..? ㅋㅋ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