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28일 수요일

AdHoc to USB Plugin v0.2


yuki-mi가 개발한 AdHoc to USB Plugin이 v0.2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가기]
(댓글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AdHoc to USB Plugin은 무선공유기나 무선랜스틱이 반드시 필요했던 XLink Kai(이하 카이)를 PSP와 PC와의 USB 연결만으로도 가능하게 해주는 커펌 전용 플러그인입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이전 http://popotz.textcube.com/1624 글을 읽어주세요. 여기서는 간단하게 업데이트 내역과 자료만을 올려두겠습니다.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Ver 0.2
- 일부 문제 수정. (God Eater와 관련된 문제 보고가 있었음.)
- 에러메세지가 표시되도록 함.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
Ver 0.1
- 첫 발표

리드미에 있는 변경사항은 너무 간단하게 나와있네요. 출처에 따르면, bridge.exe에서 발생하던 일련의 'time-out' 에러를 수정한 것이 주요 변경점이라고 합니다. SSID 스와핑 문제가 해결된 것은 아니며, 이전에는 작동하지 않던 게임이 작동하게 된 것도 아니니 너무 기대하지는 마세요.


설치법 및 사용법은 이전 v0.1과 동일하므로 http://popotz.textcube.com/1624 글을 참고해주세요. 뭐, 이전 글도 자세하게 적은 건 아니라 많이 부족한데, 나머지는 인터넷 검색을 활용하시길...

마지막으로 몇 가지 도움될만한 링크가 있어 소개합니다. (물론 영어입니다.)
* 이 플러그인으로 카이가 가능한 게임 목록 : http://www.teamxlink.co.uk/forum/viewtopic.php?t=39665
* Windows XP 32비트 설치 가이드 : http://www.teamxlink.co.uk/forum/viewtopic.php?t=39808
* Windows 7 32비트 설치 가이드 : http://www.teamxlink.co.uk/forum/viewtopic.php?t=39586

* 관련글 보기 *
공유기없이 카이하기 : AdHoc to USB Plugin v0.1

댓글 40개:

  1. ㅎㄷ 새글 올라왔네요

    답글삭제
  2. 우와~ 새버전 이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Hoot TageonTageon 새글이군요 ..

    저번엔 무슨에러였길래 ?

    답글삭제
  4. 근데 업데이트 내용은 자잘한듯..ㄷㄷ..

    답글삭제
  5. 항상 눈팅만 하다 가는데

    요즘 새로운소식이 계속 올라와서

    더욱 자주오게 되네요~

    답글삭제
  6. 공유기 돈주고 샀는데 왠지 좀 그렇네요 ㅠ

    하지만 좋은게 좋은거니!!!! 좋습니다!!

    답글삭제
  7. 드..드디어..ㅠㅠ 처음 나온거는 아무리 해봐도 에러때문에 안됫는데 ㅎㅎ 당장 해봐야겟네여

    답글삭제
  8. 판도라 배터리랑 메직 메모리 세트로 3만원에 사서 벽돌 복구 성공했습니다...



    근데... 사용자 이름이 자동으로 포포츠로 써지네요 ㅋㅋ

    답글삭제
  9. 버전 1 에서도 에러없이 잘됬는데 버전2때는 1보다 에러가 적을것같아서 기대되네요 ^^

    답글삭제
  10. 이거 사용하면 공유기사용할때보다 게임 끊김이 심한 이유가 뭘까요?



    몬헌은 집회소에서 아무이상없다가 퀘스트 수주받고 다 같이 시작하면



    10초이내로 사람들이 팅기네요 ... 렉도 장난아니고

    답글삭제
  11. 드뎌 새글이구낭 ㅋㅋ



    좋은정보 보고갑니다^^;;(난 카이지원 무선랜수신기가 있으므로..



    그리 그렇진 않네요 ㅠ)

    답글삭제
  12. @HwanSangHyang - 2010/07/28 22:51
    그럴 바에는 차라리 매직차져라는 기기를 구하는게 훨신 좋았을지도 모르겠군요.

    답글삭제
  13. 무선랜 칩이 고장나서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인데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사용 가능할까요..

    답글삭제
  14. 여러 유용한 포스팅을 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눈팅만 하다 오늘 첨으로 댓글을 남깁니다.

    수고하세요 ^^

    답글삭제
  15. PSPAR/CWCheat NitePR mod v12010년 7월 29일 오전 11:14

    포포츠님 PSPAR/CWCheat NitePR mod v1에 대한거도 혹시 포스팅해주실수있을까요?

    답글삭제
  16. 그냥 공유기를 구매했습니다;...... 친구들은 이걸 쓰겠다는데 전 포기하고 공유기를 통한 DJMAX2 배틀로.......;;;;;

    답글삭제
  17. 카이만 지원하는건가요 ..?



    몬헌한 5시간하고 질려서



    유트브 써볼라고하는대 안돼네요 카이만 지원하는건가요 ?..

    답글삭제
  18. 무선랜이 있지만 포멧후 재설치가 귀찮았는데



    이거 또 멋지네요.

    답글삭제
  19. 다음글은 1500번째 글인건가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좋네요 ㅋㅋ.. 그런데 이거로 인프라는 안되나요?;

    답글삭제
  21. 혹시 유저분들중에 이걸로 철권6 해보신분?

    몬헌은 되는데 철권은 로비에 유저가 안보이네요~;

    답글삭제
  22. 오늘 8시30분에 해보니 잠깐 떳었는데 그다음은 로비에 아무도 안보임요 ㅜㅜ;

    어떻게 해야되려나

    답글삭제
  23.  

    몬헌이 되신다는분들이 너무나도 부럽네요 ㅠ_ㅠ)



    저는 다른건 다 되고 몬헌이... 집회소까지는 잘 되는데



    퀘스트 시작 후 10초정도 후 모두 튕겨버립니다.



    아주... 그냥 공유기 구입하고 싶게 만들어주네요.







    카이에서 PSP도 잘 잡고 이것저것 문제 없는데...



    혹시 SSID란이 비어있던데 이것때문일까요?







    당췌 ㅠ_ㅠ)

    답글삭제
  24. 되긴하는데..3000번대2010년 8월 3일 오후 8:37

    문제는 불안정하기 때문에,

    지꾸 꺼져버려요....

    짜증나서 못쓰겠드라구요;;;

    안정화 버전 나올때까지 사용을 하면 안되는건지..

    조금 답답하기는 하네영 ㅋ

    답글삭제
  25. 전혀 안되네요...

    설명도 이해할려고해봐도 답답하기만하고..

    1.0에서는 다 깔면 로비가 작동이 안되었었는데

    미치겠네요

    답글삭제
  26. 전 안정적으로 잘됩니다~3000번대2010년 8월 4일 오후 6:01

    쵝오네요~! 방금 철권6 대전 몇번 하고 왔지만 끊김없이 아주 빠르게 접속 잘됩니다~으흐흐 문제는...노트북에에서 무선인터넷 연결한상태에서 해서 그런지 PSP 연결하면 카이가 자꾸 꺼지는 현상이 생기네요...윈도우7 64비트라 그런가...무선인터넷으로 연결 성공하신분 있나요~?

    답글삭제
  27. @혹시.. - 2010/07/29 22:42
    카이만 가능해요

    답글삭제
  28. @전 안정적으로 잘됩니다~3000번대 - 2010/08/04 18:01
    무선인터넷에서도 잘되네요~해결~!! ㅎㅎ

    답글삭제
  29. Bridge.exe 실행하고 나서..2010년 8월 29일 오전 12:05

    0:MultiThread<default>

    1:SingleThread<if multithread is unstable>

    2:SingleThread2<not use>



    이렇게 뜨는데 뭘 선택한 다음에 <MS LoopBack Driver> 선택해야 하나요?

    뭘 선택하든 뜨긴하는데..

    역시 0번인가요?;

    답글삭제
  30. 지나가던 한 나그네2010년 8월 29일 오전 7:21

    @Bridge.exe 실행하고 나서.. - 2010/08/29 00:05
    0과1둘중하나 쓰면 됩니다 0이 기본이라고 되어있고 1은 0이 안될때 쓰는것인 모양입니다

    답글삭제
  31. 커펌이 필요한 플러그인이겠죠?

    Kai 정말 하고싶은데...바이스시티고파요 ㅠ

    답글삭제
  32. 정말 미치도록 공유기사고싶게 만드네요

    이거때매한 4일은 개고생햇내요 ㅋ

    몬헌 10초팅이셧다가 해결하신분들 사례할테니 답글로 연락처나좀 알려주세요

    집회소사람도다보이고 움직이는것도 다보이는데 게임만들어가면 10초안에 튕기네요

    미치고 팔짝뛰겟습니다진짜 아놔..

    답글삭제
  33. 판타지스타2 카이에서 안되네요.. adhocusb로.. 구글에서 가이드 찾아보니까 WIFI MAX라는게 없으면 안된다는데 ㅠㅠ 에휴 ㅠㅠ

    답글삭제
  34. 갓이터 버스터 카이 할 시

    usb_bulk_write<> failed. total[190] data[190] rest[190]

    혹은 usb_bulk_write<> failed. [-116 usb_reap_async: timeout error] retrying

    이런거 자꾸뜨는데.. 뭐가 문제인건지..

    윈7,프메입니다.

    GEN-D3였을때는 문제없었는데 쩝

    음.. 혹시 아직 버스터는 이걸로는 카이가 불가능한가..

    답글삭제
  35. 6.20TN이 발표되면

    6.20버젼의 PSP도 이걸 사용할 수 있는건가요?

    답글삭제
  36. 덕분에 카이 해보네요

    잘쓸게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7. 윈7 64비트는 어떻게하나요?

    b드라이브깔려고하는데 영어로에러뜨고

    하드웨어에서추가하려니깐 64비트가아니라고 안되네요;

    답글삭제
  38. b드라이버는 깔앗는데

    그 도스에서 고르라는거다골랏는데

    usb연결해도 반응이없네요

    답글삭제
  39. 혹시나 해서 sk 브로드밴드 공유기 설치하신분들 있을텐데..

    그 공유기론 못합니다... ㅡㅡ;; 이시끼들이.. 막아놨음..

    해결방법은 다른공유기 사는게 답이네요..

    이넘들떄문에 해외게임도 자꾸 팅기는데.. 아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