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9일 목요일

진정한 몬헌 팬이라면...

자신이 진정으로 몬스터 헌터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반드시 구입해야 할, Must Have 아이템.

그건 바로 '몬팬'!!!


몬스터 헌터 포터블 3rd의 발매와 함께 관련 물품도 쏟아지고 있는데, 이젠 속옷까지 나왔군요. [출처가기]

'몬스터 헌터' +' 팬티' = '몬팬'입니다.

총 4가지 종류(진오우가 / 아이루 / 리오레우스 / 미나갈베스트)가 있으며, 가격은 모두 998엔으로 동일합니다.

이거 입은 채로 몬헌하면 물욕템이 더 잘 나올지도...?

이미지는 클릭하면 조금 발기합.. 이게 아니라 커집니... 이것도 이상하고, 어쨌든 조금 더 큰 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진오우가 엉덩이 부분에 있는 문구. 'Hunt or Be hunted (사냥하거나 사냥 당하거나)' 여러가지 의미로 의미심장하군요.

# 그 외 몬스터 헌터 포터블 3rd와 관련된 파우치, 열쇠고리 등의 다른 굿즈(상품)는 위 출처에서 확인하세요.

* 관련글 보기 *
플레이스테이션 자켓 ㅡㅡ;

댓글 30개:

  1. 팬티라..

    흐음.. ㅋㅋ

    새로운글 올라와서 봤는데

    팬티라니~

    답글삭제
  2. 허.... 이건... 정말 진정한 팬이라면 사겠네요.. 열쇠고리 같은것두 있구.. 아이루 얼굴모양 으로된건 아이루 쿠션인가요?? 쿠션은 좀 지르고 싶네.. 아 참고로 열쇠고리랑 쿠션이라 말한건 출처가기를 보시면 자세하게 나옵니다.

    답글삭제
  3. 완전히 말장난의 현실화군요.

    몬헌(モンハン)+팬티(パンツ)=몬팬(モンパン)

    답글삭제
  4. 근데 은근 디자인 좋은듯.. 몬헌팬이 아닌 사람이 봐도 살지도 모르겟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5. 가슴에 비수가 꽂히는군요

    사냥당하거나or사냥하거나..

    답글삭제
  6. 따끈따끈한 팬티소식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7. 진오우가랑...아이루는 괜찮은듯!!

    답글삭제
  8.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어머! 이건 꼭 사야해 부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까맹 - 2010/12/09 23:05
    근데 윗분 말대로 디자인은 좋네

    답글삭제
  11. 왜골드팬디가없어골드팬디있으면살려구햇는데내케릭터도

    팬티골드인데색갈

    답글삭제
  12. 이젠 몬헌도 덕후화되는건가

    답글삭제
  13. 이젠 별게 다나오는구나..

    답글삭제
  14. 아..탐난다..이런거 좋더라..티셔츠도 사고싶은데..속옷사러 일본가나?이런...

    답글삭제
  15. 사냥하거나 사냥당하거나;;;



    빅보이 앙? / 오 마이 숄더~!

    답글삭제
  16. 왜 박스포장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Hunt or hunted, Ang~

    인가욬ㅋㅋㅋ

    답글삭제
  18. 짜장 가지고싶다.... 어...... 얼...



    진심 가지고싶다.... 헐....

    답글삭제
  19. 몬헌하게되면 게임불감증 고쳐지는데...



    이팬티를 입으면 발기부전증이 고쳐질라나?

    답글삭제
  20. 줌 기능은 잘못쓰면 변태의 길로 들어서겠군요.....

    답글삭제
  21. 우와와와왕. .!!!



    저...저 그 레어템 사서



    입어야지 !!



    보 수 술 !!!!!! (나와라!! 왕족 풍뎅이~!!)

    답글삭제
  22. 안녕하세요. 포포츠입니다.



    예전에 공지가 나온대로 텍스트큐브닷컴이 블로거닷컴과 통합되는데, 그 이전 작업이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 텍스트큐브닷컴 로그인 후 새 글 쓰기, 글 수정하기, 댓글 쓰기 등이 전혀 불가능한 상황이라 이런 식으로 알려드리게 되는군요.



    일단 자세한 상황은 http://popotz2.tistory.com 에 글을 써두었으니 이 쪽을 참고해주세요.



    (마지막 글이 팬티 글이라니... OTL...)

    답글삭제
  23. @포po츠 - 2010/12/10 23:08
    마지막글이 팬티 글이라닛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포po츠 - 2010/12/10 23:08
    마지막 글이 팬티 으앜

    지나가던 행인 "이분 혹시.."

    답글삭제
  25. 진오우가버전 급땡기는데 사고싶다..

    답글삭제
  26. 존네 캡콤 상술까대네 ㅋㅋ 그러케돈벌고싶으면 정식으로 한패라도 해주지 무조건 한글날팀한테 하지말라고만하냐 진짜맘에안든다 ㅋ. 정식한글로 해주면 자연히알아서 사람들정품으로 마니살수도잇을텐데; 어차피곧잇으면 새로운커펌나오는구만

    답글삭제
  27. ㅋㅋㅋㅋ몬스터팬티2010년 12월 11일 오후 3:36

    존나 간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후덜덜... 털거나 털리거나...=ㅅ=;;;

    하필이면 엉덩이 부분에 저런 글이 적혀있을까요?

    남자는 뒤로 말한다인가? (퍽)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