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일 수요일

포포츠 카페 II 오픈!


지난 2008년 말 처음 만들었던 포포츠 카페가 12월 1일부터 새로 출발합니다.

사실 처음 만들긴 제가 만들었습니다만, 그 동안 제가 자주 들어가보지도 못하고 관리도 하지 않았던터라 다른 관리자분들께 거의 맡겨놓은 상태였는데요. 그러다보니 여러가지 불편한 점이 많이 생기더군요.

그래서 서버 이전과 함께 '리시안느'님이 새로 디자인하고 관리를 맡는 '포포츠 카페 II'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름만 포포츠 카페일 뿐 거의 독립된 커뮤니티 카페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PSP 관련 내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잡담 및 뻘글(난 이런거 좋아함.)도 많이 올라오므로, 심심하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기존 회원분들도 착한 분들이 많으니 함께 얘기도 나누시구요.

* 포포츠 카페 II : http://poca.shworks.com (그 외 블로그 왼쪽 상단에도 링크가 걸려있습니다.)

# 제 능력에 맞지 않는 일을 너무 벌려놓은 것 같아 창피하고 여러분들께 죄송합니다. 사실상 포럼은 폐쇄된 것이 맞고, 포카도 이번에 독립되었으니 남은 건 블로그 뿐이네요. 현재 제 상황에서는 블로그만으로도 벅차서 이것도 언제 그만두게 될지... (텍스트큐브닷컴은 없어진다고 한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별다른 공지가 없네요. 쳇!)

댓글 10개:

  1. 포포츠님의 노력에 대해 감사합니다.

    포포츠 블로그 포에버~~!!!

    답글삭제
  2. 근대 피습히 초보분들은 진짜 포포츠 블로그인지 혼동하실듯

    그래도 올라오는 자료는 비슷하겠지 ㅋ

    답글삭제
  3. 저도 뻘글 무지 좋아합니다

    답글삭제
  4. 트래픽 초과래요..ㅡㅜ

    답글삭제
  5. 트래픽이 초과 되었다고 뜨네요.. ㅎㅎ; 내일이면 들어갈 수 있을런지..

    답글삭제
  6. 폐쇄라니...포럼이.. 폐쇄라니...



    \음냐....ㅠㅠ

    답글삭제
  7. 포포츠 잘생김 ㅋ



    기억하고 있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8. 블로그 밖엔 이용 않해봤지만 이젠 카페도 써봐야겠군요..이건 뭐 로그인 하는방법을 몰라서 매일 이렇게 글을 올리지만 카페로 들어가면 내아이디로 글을 쓸수 있겠지?..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