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6월 27일 수요일

N64에뮬 : Daedalus R12


N64의 에뮬레이터 Daedalus의 R12버전이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현재까지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는 유일한 에뮬레이터지만 아직 원활한 구동을 할 수없다는 것이 흠이네요.

이번 R12의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Fixed issue preventing GoldenEye from being loaded.
[!] Fixed dynarec for GoldenEye.
[!] Fixed dynarec for Super Smash Bros.
[!] Fix various texturing issues with 4bpp and small or non power-of-2 textures.
[!] Fix TexRect instructions with negative s/t components.
[!] Fixed the HUD in Mario 64 (broken in R11.)
[!] Fixed lights in F3DEX2 microcodes.
[+] Correctly implement instruction fetch exceptions, improving compatibility.
[+] Improved floating point compatibility.
[+] Correctly handle mask_s/mask_t tile values.
[+] Implemented a few custom blend modes.
[+] Screenshots just cover visible viewport.
(역시나 해석은 패스~~ 죄송합니다. ㅜㅜ)

* Download : Daedalus PSP R12 (fw 1.50+) (펌웨어 1.50 사용자)
* Download : Daedalus PSP R12 (fw 1.00) (커스텀펌웨어 사용자)

# 혹시나해서 받아서 실행해보았는데 역시나 그다지 큰 향상점은 보이지가 않는군요. 언제쯤 원활하게 N64게임을 할 수 있을런지.. 지금으로서는 CPS3 에뮬레이터가 더 기대됩니다. ^^
# 기본적인 설치법과 사용법은 http://popotz.textcube.com/88 을 참고하세요.
(지금 버전과는 약간의 차이점이 있지만 새로 작성하기 귀찮아서... 우려먹기입니다. ^^)

댓글 1개:

  1. 계속 기다리고 있는 에뮬인데 정말 언제나 완벽해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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