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월 11일 일요일

DJ MAX Portable 2 플레이영상


GDC 2007(Game Developers Conference)에 출전한 DJ MAX Portable 2의 플레이영상입니다. [출처가기]
이전작인 DJ MAX Portable도 해외에서 호평을 받았기에 이번 DJ MAX Portable 2도 많이 기대하고 있는 것 같네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선전하기를 바랍니다.

댓글 8개:

  1. 프.. 플레이 하시는분 상당히 잘하시네요.

    답글삭제
  2. 손이 날아다니네요;;;;

    답글삭제
  3. 손이 느린편이라.. 이런류의 게임을 잘못하는데 영상보니까 부럽네요...

    답글삭제
  4. 나보다 못하네 ..ㅋㅋ..

    답글삭제
  5. 전 눈에서는 정말 느리게 보이는데 손이 안따라가짐 ㅡㅡ 오투잼 엄청해서 ㅋㅋ

    답글삭제
  6. 저노래 쉬운거잖앜ㅋㅋㅋㅋ

    체인오브그래비티 하드.......쩝

    답글삭제
  7. 정확도는 잘나오는데 피버를 못터트리시네



    나이트메어는 올콤해야 쫌한다하죠



    태권부리8키ㅅㅂ 인간의 영역이 아님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