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2일 월요일

가상 키보드 화면 꾸미기


위 화면을 보면 아시겠지만 PSP의 가상키보드까지도 커스터마이즈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처음에는 독일어 외에 다른 언어 선택시 멈추는 문제가 있었는데, 바로 언어문제가 수정된 파일이 올라왔네요.
단, 커펌 3.40 OE에서만 정상 작동합니다.

* Download: Custom Virtual Keyboard by Undertaxxx

위의 첨부파일을 받아 나오는 'osk_plugin.rco' 파일을 flash0:/VSH/resource/ 폴더에 덮어쓰면 적용됩니다.


# 한글패치된 PSP에서는 테스트하지 못했습니다. 사용시 주의를 요합니다.
# 설치하기 전에 낸드플래시의 남은 용량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위와 관련된 모든 문제의 책임은 각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댓글 6개:

  1. 3.30이라 갈아탐을 요하는군요.OTL

    답글삭제
  2. 별개 다 나오네영~ ㅋㅋ

    암튼 이뿌긴 이뿌네영~ ^^*

    답글삭제
  3. 저는 수동 한글패치 한 3.40OE입니다. 잘되네요^^ 자료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4. Bye, scene.



    I've decided to cease OE development, and leave PSP scene.

    The reasons are various.

    One of them is the time it consumes, which i'm losing from other things.

    The other is related to my security. I didn't like Sony menaces to PS3 hackers.

    I think it is better to leave now rather than end paying the consequences.



    He decidido cesar el desarrollo de OE, y abandonar la scene de la PSP.

    Las razones son varias.

    Una de ellas es el tiempo que me consume, que estoy perdiendo de otras cosas.

    La otra esta relacionada con mi seguridad. No me gustaron las amenazas de Sony a los hackers de la PS3.

    Creo que es mejor retirarse ahora que estoy a tiempo, que acabar pagando las consecuencias.



    닭알옹이 커펌 중지와 모든 PSP 관련 소프트웨어 제작 중단 잠수타셨습니다. 더이상 부상하지 않을듯

    답글삭제
  5. @스키피오 - 2007/07/03 05:39
    해석입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저는 OE 개발을 중단 및 떠나는 것을 결정했습니다

    이유는 가지각색입니다. 그중하나는 OE개발이 저의 다른 시간들을 뺐어간다는 것이고 다른하나는 저의 안전에 위협이 되기 때문입니다. 저는 소니가 PS3해커들에게 협박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과를 지불하는 것 보다는 지금 떠나는게 더 좋다고 생각됩니다.



    말인즉 소니가 협박을 하고 닭알옹이 피해를 입을수도 있기때문에 떠나는 거 같습니다. 자기 자신의 안전이 최우선이지 저희같은 커펌유저들이 쓰는것이 우선이지는 않으니까요 닭알옹이 다시 돌아오셨으면 하는군요

    답글삭제
  6. @스키피오 - 2007/07/03 05:39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