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12일 목요일

[E3] God of War : Chains of Olympus

기대작 God of War : Chains of Olympus의 트레일러와 스크린샷이 E3에 공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휴대용 기기에서 이 정도 그래픽을 뽑아내다니 대단합니다.
신형 PSP도 나오고 FF7 등의 대작 게임도 준비중이니 PSP의 부흥기가 2년 반만에 도래할 것인지 궁금하군요.



댓글 7개:

  1. 피에스피로가자2007년 7월 12일 오후 9:12

    ps2로 하루만에 끝판 두번 깼던게 생각이 나는군여...재미있었는데 ^^

    답글삭제
  2. 정말 기대중입니다 ㅎㅎ

    답글삭제
  3. 오~ psp에서 저정도면 -_-; 역시나 신형psp 지름신이...

    벌써 다 공개된거 신형 언능나오지 왜 꾸물거리낭....

    답글삭제
  4. 와.. 저거 진짜 게임 대박나겟다..빨리 PSP로 나와라 ㅋ

    답글삭제
  5. 잘지내세용??ㅋㅋ

    저 일본댕겨와서..

    좀 바쁘게 살다가..ㅋㅋ

    갑자기 생각나서 와봤어용..ㅋㅋ

    요즘 NDSL사가지고 그것도 가지고 노는데 확실히 겜들이 재밋네요..

    피돌이는 게임외적으로 하는게 쏠쏠했는데..ㅋㅋ

    (사실 약간 염장??ㅋㅋ NDSL 있으시다면 OTL,...ㅠ.ㅠ)

    답글삭제
  6. @뽀요쏠 - 2007/07/13 08:39
    일본은 잘 다녀오셨나요?

    NDSL은 없지만 이상하게 끌리지가 않으므로 염장 무효!! ^^

    답글삭제
  7. 피에스피로가자2007년 7월 16일 오후 11:30

    psp를 사고 포포츠님에 블러그에서 정말 많은 정보를 얻고 사는 사람입니다 그나저나 ㅎㅎ 뽀요쏠님 전 NDSL이 있는데 OTL 이신가여 ^^ psp커펌 처럼 NDSL도 R4,문미 기타등등 있다는건 아시죠.?? 게임도 psp랑 다르게 한 10개씩 넣고 다닙니다 ㅎㅎ 용량 적은건 더많이도 넣구여 ^^ 하여튼 NDSL사셨다닌깐 추카 드립니다 근데 요번에 새로운 색깔 나왔던데 그걸로 사신건가여.?? 아니면 OTL 이군여 ^^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