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8월 16일 목요일

Bermuda CS 6 Pro


그림 그리기 홈브류인 Bermuda CS 6이 Lite 버전에 이어서 Pro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출처가기]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줌인 / 줌아웃을 할 수 있는 확대 도구 추가
* 팔렛트와 관련된 여러가지 버그 수정
* Pro 버전과 Lite 버전을 선택할 수 있음
* 더 빠른 속도를 위해 코드 수정
* 텍스트 입력기 추가 (Yongobongo에게 감사)
* 20개의 폰트 추가
* 새로운 스탬프 추가

* Download: Bermuda CS 6 Pro

기존의 홈브류와 동일하게 설치해서 실행하면 됩니다.

[간단한 조작법]
* 아날로그스틱 + 엑스버튼 : 그림그리기
* 방향키 상 / 하 : 그리기 도구 선택
* 방향키 좌 / 우, 세모버튼 : 그리기 도구 설정
* L/R트리거 : 색상 선택
* 셀렉트버튼 : 메뉴 전환 및 메뉴 숨기기

댓글 6개:

  1. ㅋㅋㅋ 이것도 점점 발전이 되어가는군요.. 웃대 '그낙'같이 이것도 그런 폐인적인 기술이 나올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ㅋㅋ

    답글삭제
  2. @붉은섬광탄 - 2007/08/16 15:37
    붉은섬광탄 / 그낙이 뭔지 모르는 1人... ㅜㅜ

    답글삭제
  3. 그낙은 그림낙서라는...ㅎㅎ

    답글삭제
  4. 이거 기동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폴더 두개중에 %붙는건만 화면에 뜨고 하나는 아에 번개표시 뜨구요.......되긴 하는건감;;

    답글삭제
  5. 오호, 이런것도 있었네요. 잘보고 갑니다.

    유용하게 쓸께요

    답글삭제
  6.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재밌군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