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8월 17일 금요일

[루머] 9월초 새로운 펌웨어 발표 예정

플레이스테이션 아시아 홈페이지에 PSP의 새로운 펌웨어에 대한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출처가기]

펌웨어 3.52에서 PS1게임인 '바이오 하자드 디렉터즈컷'의 실행시 문제가 발생하여 그 문제를 해결한 펌웨어를 새로 내놓겠다는 것이지요.

아래는 플레이스테이션 아시아 홈페이지에 올라온 공지 내용입니다.
About Malfunction of PlayStation® Classic Game 『BIO HAZARD DIRECTOR'S CUT®』
플레이스테이션 클래식 게임 『BIO HAZARD DIRECTOR'S CUT®』의 결함에 대해...

If you are using PSP® with OS version 3.52 to play PlayStation® classic game 『BIO HAZARD DIRECTOR'S CUT®』(CAPCOM) which is purchased at PLAYSTATION®Store,there might be malfunction happening in the 「ORIGINAL」,「BEGINNER」and「ARRANGE」modes.
만약 PSP의 펌웨어 버전 3.52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구입한 플레이스테이션 클래식 게임『BIO HAZARD DIRECTOR'S CUT®』을 실행한다면 'ORIGINAL', 'BEGINNER'와 'ARRANGE' 모드에서 결함이 발생할 것입니다.

The malfunction is expected to be fixed in the next PSP® OS Update (tentatively scheduled in the beginning of September). The game is running properly on PLAYSTATION®3.
그 결함은 다음 PSP 펌웨어 업데이트에서 수정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임시로 9월 초로 계획되어 있음) 그 게임은 아마도 플레이스테이션3에서는 정상 구동될 것입니다.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this might have caused. Please kindly be advised to update your PSP® to the latest version once the next software update is available.
이 문제로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부디 다음 펌웨어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 PSP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형 PSP-2000 역시 9월에 발매 예정이 잡혀 있는데, 기본 펌웨어 버전이 3.60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 바이오 하자드의 결함을 수정한 펌웨어가 3.60이 될지 아니면 3.53 등의 결함만 수정한 마이너 업데이트가 될지는 모른다고 하네요.

어찌되었든 다시 한번 창과 방패의 싸움이 시작되게 생겼습니다.
현재까지는 M33팀만 믿어야 겠군요. (Wildcard팀도 분발했으면...)

댓글 16개:

  1. 신형psp 커펌될 가는성은?? ㅋㅋ

    어쨌든 화이팅

    답글삭제
  2. ㅠ,ㅜ 저가 컴으로 PSP플래쉬메모리 남은거 확인해봤어여.

    그래서 이동식디스크 누르고 오른쪽 버튼 눌러서 속성 보니깐 22.4MB썻데여.

    카메라랑 도움이랑 네트워크 업데이트 등등 다 지웠는데 이러네요?

    그리고 플레시1 메인화면에 6개 파일 있잖아여

    그거 모두 드래그 하고 속성 보면 19.1MB썼데여

    헐,,, 참나 어이가 없어서,,,,

    테마팩을 넣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진짜 죽겄다~!

    답글삭제
  3. 창과 방패라고 보여지진 않아요..



    창과 무방비상태?ㅡㅡ;; 손휘는 그동안 커펌을 막겠다고 보안 패치 내놨지만.. 별로 그다지 큰 효과는 없는듯 하내요..

    답글삭제
  4. 푸하하~! 어떤 블로그에 들려서 해보니깐 이제 4.4MB쯤 남았다 움하하!!(거기서 DIC폴더는 필요없데여 그게 일본이랑 중국 한자 하는건가?? 그러던데,,,, 그래서 저는 지웟어어 그리고 당연해 백업은 했죠.

    답글삭제
  5. 그냥 파판7CC에 맞는 커펌만 제때 나오면 만족..... 이랄까요?

    답글삭제
  6. 3.60펌웨어 다크알렉스제작. 파문일파만파. 흐흐.

    근데, 내용과는 별 상관은 없지만, 파일러를 조심해서

    다뤄야 하겠더군요. 자주 사용했기에 그만큼 부담없이

    썼는데, 오늘은 f0에 mp3를 넣는 과오를 저질렀습니다.

    램디스크를 확인하지 않은 탓이었죠. 다행히, F0가 5메가

    이상 공간이 남아 있어서 벽돌은 안되었습니다....

    답글삭제
  7. @벨라도나 - 2007/08/17 22:00
    벨라도라 / 파일러 예전 버전을 사용하시는 것 같네요.

    최신 버전에서는 파일 복사 방법이 변경되어 조~금 더 안전해졌습니다.



    그나저나 ㄷㄷㄷ한 경험을 하셨군요.

    답글삭제
  8. @벨라도나 - 2007/08/17 22:00
    f0 메모리 5메가가 더 ㄷㄷㄷ...

    답글삭제
  9. 마메롬이 새로나왔네요 100% 모든 게임이 구동되는건 아니지만 기존것 보다 많이 좋아졌어요 ㅎㅎ

    나날이 발전하는 psp가 나는 좋다!! @최고에요@ 주말 잘 보내세요

    답글삭제
  10. 펌웨어로 디엠비나 추가 됬으면 좋겠다

    인터페이스는 갖추고있는것같은데 ㅋㅋ

    기능만생긴다면

    답글삭제
  11. @으응 - 2007/08/18 09:59
    신형에



    디엠비 제품이 생겼으니



    펌웨어론 디엠비가 생길껏 같진 않네요

    답글삭제
  12. 신형에 안생겼거든요 디엠비 알고말하세요^^

    티비아웃 이겠죠 ㅋㅋ 무슨 디엠비? ㅋㅋ

    답글삭제
  13. @으응 - 2007/08/18 16:24
    으응 / 신형 전용으로 DMB 모듈인 원세그 튜너가 나온다고 발표되었습니다.

    PSP용 카메라처럼 추가 장착해서 사용하는 것이며 물론 일본 내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답글삭제
  14. 아하 죄송 ㅋㅋ 하지만 일본 ㅋㅋ

    답글삭제
  15. 내가 나왔다고 말했네요 ㅡㅡ; 나올꺼에요...

    답글삭제
  16. ps1게임 하려고 하는데 게임 부팅이 되다가 갑자기 멈추는데...이건 어떻게 해결하죠

    다른분들도 그런가요 m33 최신버젼까지 업뎃했거든요 ㅜㅡ

    다른 ps1게임 다 그러던데 ㅜㅡ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