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8월 18일 토요일

웜즈 : Open Warfare 2 데모 발표


WORMS : OPEN WARFARE 2의 데모가 공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 Download : WORMS : Open Warfare 2 DEMO (rapidshare.com 링크)
* Download : WORMS : Open Warfare 2 DEMO (pspfanboy.com 링크)
* Download : http://www.pspdemocenter.com/game/demos_official.html

위의 첨부파일을 받아 나오는 'ULED90045'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복사한뒤 실행하면 됩니다.

WORMS : Open Warfare 2 데모는 펌웨어 3.52 이상에서만 실행 가능합니다.
그 이하의 펌웨어에서 실행하려면 헥스 에디터로 수정해야 하는데 자세한 방법은 블로그를 잘 찾아보세요.

댓글 11개:

  1. 포X리스랑 넘 똑같았져~ ^^;;

    저도 무쟈게 했던 기억이,,,ㄲㄲ

    새벽에 안자고 수고하시네영~

    답글삭제
  2. 이런말 하기 뭐하지만

    포x리스랑 넘 똑같다는 말 들으면 괜히 속상합니다

    포x리스가 웜즈랑 비슷한거일뿐 이야기에 충분히 포x리스가 나오지 않아도 될터인대

    답글삭제
  3. 난 웜스가더 재밋다는

    무기도 다양하고

    지렁이는 다양하지 않지만 ㅋ

    답글삭제
  4. 전작은 아이템이 너무 적고 컴퓨터가 넘 느려서 재미가 그닥 없었는데 이번작은 어떨지...

    기대해봐야겠네요

    답글삭제
  5. 전자꾸 압축파일이 잘못되었다고나오네요...

    답글삭제
  6. @제이 - 2007/08/18 10:52
    제이 / 관련내용 삭제했습니다. ^^

    답글삭제
  7. 웜즈가 포트리스 나오기 전에 이미 나왔었죠.



    포트리스가 웜즈랑 비슷하다고 말하는게 맞을듯..

    답글삭제
  8. @Akey - 2007/08/18 13:14
    Akey / 다른 링크 추가했으니 다시 받아보세요.

    답글삭제
  9. pspfanboy링크가 잘받아지고 간편하게 다운받을수있네요 ㅎㅎ

    답글삭제
  10. 이긍.. m33 v2 쓰고 있는데 데모가 안되네요...?? game150에도 game에도 다 넣어봤는데 안되는 이유는 뭘까요 ㅠ; psp가 꺼지거나 튕기네요;

    답글삭제
  11. 어랏, 웜즈는 되는데 거기 있던 킬존 데모만 안되네요 ㅠ;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