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8월 18일 토요일

PSPComic v0.9.9 Beta


만화책을 쉽게 볼 수 있는 이미지 뷰어 홈브류 PSPComic 이 v0.9.9 Beta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이전 버전에서 변경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하나의 명령 라인이 새롭게 인식되었다. 코믹북의 완전한 경로를 지정 가능하게  되었으며, 프로그램 실행시 로드될 것이다. 해당 코믹북을 종료하면 프로그램 역시 종료된다. 이것은 아얄쉘의 플러그인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뜻이다.
* 한 손으로 볼 때 유용한 L/R트리거를 변경하는 싱글-핸드 모드가 추가되었다.
* 메뉴에서 네모버튼을 누르면 여러가치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readme.txt를 참고해라.
* 마지막으로 열었던 코믹북이 기억되도록 변경되었다. 그러나 페이지는 기억되지 않는다.
* 코믹북을 나중에 읽기 위해 저장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페이지는 저장되지 않는다. 여러개의 북마크를 사용하려면 이전 버전부터 존재하는 북마크 기능을 사용해라.
* 북마크와 설정 파일이 공통된 폴더에 저장되도록 변경되어 아얄쉘 플러그인으로 사용할 경우에도 북마크와 설정파일을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설정파일은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생성되고, 북마크 파일은 이 버전을 사용해 처음 코믹북을 열면 생성된다.
* 풀 뷰 모드가 다양한 오토줌 모드로 대체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readme.txt를 참고해라.
* 줌박스가 작은 이미지에도 동작하도록 되었다.
* 메뉴에서 프리캐싱 옵션이 프리캐싱 스테이트로 보여지게 되었다.
* 로드되지 않는 페이지에서 메뉴를 불러오기 위해서 스타트버튼을 누르고 있을 필요가 없어졌다.
* 배터리 표시가 숫자 메뉴가 스크린에 표시될때마다 새로고침되도록 변경되었다.
* 넘버 메뉴가 입력이 없어도 즉시 보여지도록 수정되었다.
* 줌박스를 활성화한 후에 가끔 배경에 이미지가 팝업 되는 현상이 수정되었다.
* 프리캐싱과 관련된 2개의 메모리 결함이 수정되었다.

* Download : PSPComic v0.9.9 Beta

압축을 풀고 나오는 'pspcomic', 'pspcomic%' 2개의 폴더를 ms0:/PSP/GAME/ (펌웨어 1.50 사용자) 또는
ms0:/PSP/GAME150/ (커펌 사용자)에 복사해서 실행하면 됩니다.

+ 지원하는 압축 포맷 : .cbz, .cbr, .zip, .rar
+ 지원하는 이미지 포맷 : .jpeg, .jpg, .jpe, .png, .gif, .bmp

# 변경사항이 많기는 한데, 사용하기에는 약간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이전 PSPComic 관련 글이나 첨부파일 내의 readme.txt 파일을 참고하세요.
# 이와 비슷한 홈브류로는 PEP-Viewer가 있습니다.

댓글 19개:

  1. 음 한손 모드라 ... 한번 사용 해봐야 겟군요

    답글삭제
  2. 3.52M33 지원하나요?

    답글삭제
  3. 오오오 한손 보면 참 편하겠다고 생각했었는데....나오는군요.

    답글삭제
  4. 한손모드는 너무 기대하지 않으시는 것이...

    단순히 L트리거와 R트리거의 버튼 역할만 바꿔서 한 손으로 L트리거와 방향키/아날로그를 조작할 수 있게 해주는 거예요. ^^

    답글삭제
  5. 예...psp로 만화볼때 가끔 오른손으로 가려운곳 긁을때나 음료수 마실때 왼손으로 아날로그 움직이면서 L버튼이 다음장으로 넘어가는거였으면 좋겠다고 많이 생각했었거든요 ^^;;뭐..계속 한손으로만 본다면 손목이 아플지도 모르겠지만;;

    답글삭제
  6. @아아아 - 2007/08/18 13:51
    아아아 / 그렇군요!!! 만화책 보면서 음료수 마시기라니...

    너무너무 해보고 싶습니다. ^^

    답글삭제
  7. 전 왼손탁탁인데 -_-;;어쩌죠;

    답글삭제
  8. @붉은섬광탄 - 2007/08/19 07:00
    붉은섬광탄 / PSP를 거꾸로 들고 그림을 180도 회전해서 하면 됩니다.!!!

    (이게 아닌데...)

    답글삭제
  9. @붉은섬광탄 - 2007/08/19 07:00
    그 스킬은 나만 알고있는줄 알았는데... 역시 포포츠님!!

    답글삭제
  10. 다시질문 ㅋㅋ 3.52 지원대요?

    답글삭제
  11. DDR모드 추가네 ㅋㅋ

    답글삭제
  12. 이것 페이지넘어갈떄요~ 원래 오른쪽페이지가 앞일때 넘어갈때마다 오른쪽 나오게하는 방법은없나요 ?

    답글삭제
  13. @부서진총탄 - 2007/10/03 17:27
    부서진총탄 / configuration 들어가서 manga mode를 켜면 됩니다.

    답글삭제
  14. 네ㅠ 글올리자마자 이것저것 해보다가 됐네여; 앞으론 좀더 찾아보고 글올리겠습니다 수고~

    답글삭제
  15. 게임포기한 ㅎㅎ2007년 12월 10일 오전 3:59

    아우 왜안될까요 ㅠㅠ 3.71 인데 기동 실패뜨네 커널도 1.50 하고 게임 폴더에넣었는데 ㅠㅠ

    답글삭제
  16. 3.71 m33-4 기동실패 ㅠㅠ &손상된 데이터

    답글삭제
  17. @SSIPAKMAN - 2008/02/17 19:49
    이로더 다운밭아서 이로더안에서 실행시켜보세여 됍니다

    손상됀파일은필요없음 저는 지워도 됌니다



    님이랑같은 커펌버전임

    답글삭제
  18. 다운로드가 안대내염;;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