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1월 23일 금요일

Mr. Driller for PSP v1.1


유명한 게임인 Mr. Driller가 아주 오랜만에 v1.1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에뮬레이터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홈브류게임 형식으로 구동 가능합니다.

이번 v1.1의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형 PSP와 3.71 커널 지원 추가
* 'EXIT' 메뉴가 동작하도록 수정
* 홈버튼 수정
* 버튼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도록 수정
* XMB에서 보여지는 아이콘 / 배경 그림 추가

* Download: Mr Driller PSP 1.1

커펌이 설치되어 있는 구형 / 신형 PSP에서 실행 가능합니다.
첨부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고 'DrillPSP' 폴더를 ms0:/PSP/GAME/ 폴더 또는 ms0:/PSP/GAME3xx/ 폴더에 복사합니다. (예 : 커펌 3.71이라면 /GAME371/ 폴더)

게임내 조작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향키 : 드릴 방향, 엑스버튼 또는 세모버튼 : 선택/드릴 사용, 스타트버튼 : 일시정지

# 나름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죠. ^^

* 관련글 보기 *
2007/03/28 - [홈브류 - 게임] - Mr. Driller for PSP

댓글 5개:

  1. 캬~ 이거 중독성 개쩐다는..ㅋㅋ

    이거 예전꺼 점수 진짜 많이 올렸는데..ㅋㅋ

    업데이트된 버전으로 다시 해봐야겟다..ㅎㅎ

    답글삭제
  2. ㅋㅋ 전 ps1드릴러로 하고있는데 역시 중독성 쩐다는 ㅋㅋ

    답글삭제
  3. GMAE3XX 라고 써있군요

    답글삭제
  4. 닌텐도로도 젬나게 했던 게임인데,,,^^*

    홈브류 게임들도 나날이 발전하네영!!

    답글삭제
  5. 다운로드 밑에 gmaexxx 라고 돼잇네여

    수정부탁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