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11일 금요일

봄맞이 스킨 교체!

4월 중순, 한창 벚꽃이 만발한 이 시기에 봄맞이라고 하니 조금 늦은 감도 있습니다만,,,
좌우지간 봄을 기념하여 스킨을 교체했습니다.

이전 스킨도 오래 쓴 것 같지는 않지만 그냥저냥 시간이 조금 남아서 분위기 쇄신도 할 겸 바꿔봤는데 어떠신지요?
워낙에 비슷한 형식의 2단스킨만 사용하다보니 때깔이 바뀐 것 외에는 별 차이가 없어보이기도 하네요.

그리고 항상 말은 안 하지만 제가 여러분들을 사랑한다는 거 아시죠?
토하지 마시구요, 정말이라는 거 믿어주세요.

그럼 모두 건강하시구요, 휴일에는 봄나들이 한 번 떠나보세요.
물론 커플분들은 제외입니다. ㅡㅡ+

# 이런게 날로 먹는 포스팅! 아싸~

댓글 33개:

  1. 오 색다른 스킨^^

    멋지네요~~

    저두 포포츠님을 사랑한답니다^^;; [웩]

    답글삭제
  2. 멋지네요 ㅋㅋ

    답글삭제
  3. 옛날도 멋있지만 지금은 깔끔하고 심플하니 좋네요!!



    완전 포포츠님 짜앙@!

    답글삭제
  4. 우아 괜찬아졋네요.. ㅋ

    답글삭제
  5. 스킨이 어딨죠 ㅇㅅㅇ; 나만 못보는건가 ㅋ

    답글삭제
  6. @단편소설 - 2008/04/11 07:37
    ㅋㅋㅋㅋ



    아마 이 포포츠블로그 배경스킨을 말하는듯하네요

    답글삭제
  7. 네이버에서 popotz 치니까 사이트 바로뜨네요 ㅋㅋ

    답글삭제
  8. 굿~ 깔끔해졌군요~ 포포츠님 항상 건강하셔요~!!

    답글삭제
  9. 헉... 네이병에서 검색하니 떠여?? 위험한데 ㄷㄷㄷ

    답글삭제
  10. 봄 분위기가 확 나네요........

    답글삭제
  11. 흠... 역시 커플분들은 제외군요,.... 저두 입니다...

    답글삭제
  12. 아..상콤하네요..^^

    답글삭제
  13. ㅋㅋ 포포츠님도 즐거운 봄나들이!! :DDD

    커플들은 제외 ㅡㅡ+ (2)

    답글삭제
  14. 스킨 멋지게 바뀌었네요~~ 뭔가 더 깔끔해진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아, 예전 스킨도 좋았어요~ ㅎㅎ

    답글삭제
  15. 안녕하세요 포포츠님 오랜만이네여...

    저 기억 하세여??

    오랜만에 포포츠님 블로그에 왓는데 스킨이 완전 짱이네여!

    조금 늦지만 취직 ㅊㅋ합니다

    답글삭제
  16. 고급스러운 실버~ 이쁘요^^

    답글삭제
  17. 새로운 마음으로 ㄱㄱ...............~~~~~~~~~~~!!

    답글삭제
  18. 깔끔하내요~~ 힘내세요

    답글삭제
  19. 봄이니까 화사한 색으로 바꿨어도 좋았을뻔했는데...

    이거 아무래도 여름느낌 나는데요? 시원~하니...

    아무튼 스킨이야 어찌대껀 블로그가 최고이므로 패스 --;

    답글삭제
  20. 봄이기도 하니 pc방 가고싶은건 나뿐인가?? ㅋㄷㅋㄷ

    답글삭제
  21. 날로먹는 포스팅 ㅋㅋㅋㅋㅋ



    깔끔하고 이뻐요~

    답글삭제
  22. ㅎㅎ 훨씬 깔끔해 졌네요.^^;

    답글삭제
  23. 헐 멋지다.... ㅋㅋ

    답글삭제
  24. 어디 그림이 보이나요?? 저는 안보인다는 ㅡㅡㅋ

    답글삭제
  25. 포포츠님. 멋쩌부러~

    답글삭제
  26. 전보다 더 세련되졌네요 굳!!

    답글삭제
  27. 근데요 역시 피습으로 여기 블러그 보는건 무리일까요? 제대로 안보이는 부분이 있네요.

    답글삭제
  28. @ribosom - 2008/04/12 00:43
    ribosom / PSP에서는 http://popotz.textcube.com/m 으로 접속하면 더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모바일용 주소죠.

    답글삭제
  29. 이뿌네용 ㅋ



    그리고 제가 지난번에 올린질문에



    댓글에 써주신 제 닉네임이 현국이라고 쓰셨더라구요...



    된장국 김칫국 7p현국...(ㅡ_ㅡ)

    답글삭제
  30. 오호 스킨 변경!

    깔끔하고 좋네요 ㅎㅎ 근데 그전 스킨이 ..뭐더라!?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