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8월 9일 토요일

[루머] PSP폰 등장? / 휴가 보고

내일 새벽에 놀러갑니다. 이제야 진짜로 여름휴가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ㅜㅜ

그럼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월요일에 새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리고 그 동안 루머로만 떠돌던 PSP폰의 실제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처음 보고 참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전 PSP 게임도 모두 구동가능할 듯 보이며, 실제로 몬헌 포터블 2G의 구동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무려 터치스크린이 탑재되었네요.. ㄷㄷㄷ

그럼 PSP 폰의 실제 모습을 한 번 감상해보세요.

PSP폰 실제 모습 열기

댓글 26개:

  1. 분명히 2번으로 찍고 넘어갔는데 똑같은 글 나와서 당황했었네요;; ㅋ

    그사이에 글이 하나 올라왔네요 ㅋ

    늘 수고하십니다 포포츠님 ~ ! 수고 !^^

    답글삭제
  2. @Loaded D.K - 2008/08/09 00:24
    선리플 후감상 하다가.. 깜놀;; ㅋ

    더운데 재미있었어요 ~ !

    답글삭제
  3. 흠..... 심오하군요...... 이건 반드시 선리플후 감상해야합니다



    마지막 사진에 살짝 보이시는 분은 이 PSP폰의 디자이너이신거 같은데, 앞으로 존경받으실것 같군요

    답글삭제
  4. 아시아쪽분 같으시군요 ㅎㅎ 그나저나 배터리 소모가 걱정입니다. 앞으로 훨씬 발전하겠지만요 ^^;

    답글삭제
  5. 휴가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6. 호오. PSP폰인가요 (....)

    답글삭제
  7. 흠.. 통화하는데 돈이 얼마나 들까나 ...? ㅋㅋ

    궁금해지네요 %

    휴가 잘다녀오세요~~~~~~^^

    답글삭제
  8. 개조였구나... 진짜인줄알고 놀랬네 ㅠㅠ;;

    휴가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9. 무려 듀얼 액정이군요. NDSL 부럽지 않겠....

    답글삭제
  10. 음 상당히 메리트가 잇네요.. 외 난 이것이 땡기지..??ㅋㅋ

    답글삭제
  11. 중국분이신것 같네염 .. UMD랑 빠빠이라서 별로 구미가 당기지는 않네염 . ㅎ

    답글삭제
  12. LCD도 듀얼 떨구면 A/S도 듀얼

    답글삭제
  13. 어처피 umd도 고장난 이상 터치폰만 있다면 해볼 가능성이... 문제는 새 폰을 사려면 최소 1년은 있어야 하겠지만..

    엄청난 낚시글이었습니다 ㄳㄳ 포포츠님 ㅡㅡ'' 잘 갔다오세요~

    답글삭제
  14. @생존군 - 2008/08/09 12:09
    ㅋㅋㅋㅋㅋㅋㅋ 쎈쓰쟁이

    답글삭제
  15. 안녕하슈파트라슈2008년 8월 10일 오후 9:53

    구..굳이 합체를 시켜서 한꺼번에 가지고 다니고 싶지는;;

    답글삭제
  16. psp을 잘 잃어 버리는 저로선 엄청나게 필요한 것... psp 에다가 전화해서 찾을수 잇으니.. 그것도 그렇고 아까운 저 휴대폰.. 좀 꾸진것 끼지 머하러 터치스크린 되는 작은 비싼것을 끼실까. 그리고 일본인이시네요

    답글삭제
  17. 거울속에 있는분.....



    안습;;;

    답글삭제
  18. @song950614 - 2008/08/10 22:00
    중국인인듯. 사이트 배너 위에 중국어로 써있군요.

    답글삭제
  19. 휴가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20. haier 폰을 쓴것보니 중국인이 맞는것 같네요

    답글삭제
  21. 듀얼 액정은 손휘가 usb쪽으로 해서 만들면 NDSL부럽지 않겟져(물론 터치스크린으로 한다면..)



    근데 배터리 소모는..(그냥 쓰던데로 써야될듯..)

    답글삭제
  22. 포포츠님도 낚시질을 하시는군요... ㅋㅋㅋ

    휴가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23. ㅋㅋ 멋지네요.. 처음에 핸드폰에 PSP기능이 있는건줄 알았는데.. ㅋㅋ 보고 당황했습니다. ㅋㅋ 재밌었어요^^

    답글삭제
  24. 헛...저두 psp유저(제위엣님) 처럼 휴대폰에 psp기능 잇는거 말하는줄알구

    깜짝놀랐는데 그림보고 당황ㅋㅋㅋ

    휴가잘다녀오세요ㅋㅋ



    누군진모르지만욬ㅋㅋㅋ

    답글삭제
  25. 게임하다전화오면 진동이아주 화려하겟군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