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20일 화요일

Resistance 데모 플레이영상


다음 달 발매 예정인 Resistance: Retribution의 데모가 공개되었습니다.

하지만 PSN이나 웹을 통해 배포되는 것은 아니고, 북미판을 예약 구매한 사람들에게만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해서 다운로드하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저는 그냥 이런저런 경로를 통해 우연히 입수하게 되어 데모의 플레이 영상만 간단히 올립니다.
(어디서 어떻게 구했는지는 묻지마세요.)

# 이상한 잡음이 계속 들리는데, 이해해주세요.


워낙 짧아서 자세한 평가는 힘들지만, 개인적으로 엄청나게 놀라거나 기대되기보다는 그럭저럭 재미있겠네 정도입니다. 조작은 자동 록온이 어느정도 지원되므로 크게 문제될 것 같지 않습니다. 예상대로 사이폰 필터와 거의 판박이군요.

댓글 11개:

  1. 근성 그자체 최정원2009년 1월 20일 오전 11:28

    이야 눈팅중이었는데 끌리네요 드뎌 제대로된 게임 하나 나오겠네요.

    답글삭제
  2. 재미있어 보이는군요.

    그래도 저는 그래픽(동작)만은 갓오브워가 가장 좋았던 느낌..^^

    답글삭제
  3. 포포츠님 포스팅 잘보고 있습니다

    혹시 지금 pspgen에 지금 올라와있는 내용에 대해선 포스팅할 생각은 없으신가요?

    어떤 내용인지 궁금한데 PSP뉴스 올리시는 몇몇분들이 조용하셔서.. 쓸데없는 내용인가?ㅠㅠ

    답글삭제
  4. 와!!! 대박 역시 레지스탕스

    답글삭제
  5. psp로 fps게임은 조작이 어렵지않나요? 전 액션이나 rpg쪽을 좋아해서 fps는 해본적이없네요..^^;

    답글삭제
  6. 위분 사이폰 필터시리즈 해보시면 마음이 바뀌실듯...클리어까지 정신없이 플레이 했죠

    답글삭제
  7. 이게 ps3를 경유해서 패드로도 할수있던걸로 아는데..

    덕분에 왠지 절망한 삼돌이유저라는..



    어쩃든 자료 올려주신 포포츠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PSPGEN - 2009/01/20 12:18
    PSPGEN / 바이너리 로더를 말씀하시는거라면...

    유럽판 GripShift에서 북미용 GriShift용으로 나온 홈브류를 구동할 수 있게 해주는 것으로 별로 중요한 건 아닙니다. 자세한 건 글로 쓸게요.

    답글삭제
  9. @코이니쿤 - 2009/01/20 14:07
    코이니쿤 / 리모트조이로 연결해서 PC 조이스틱으로 플레이하는 것도 나름 괜찮더군요. 역시 아날로그가 2개라 편해요.

    답글삭제
  10. 꽤나 재밌겠는데..

    데모받고싶다..

    답글삭제
  11. 음...잼있을거 같네요..페르시아의 왕자도 PSP로 나오면 좋으련만....PC로는 1편만 해보고 2편은 맛만보고 최근꺼 실행만 해봤네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