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0일 수요일

블로그 이전 완료!!!

오후동안 일도 농땡이치면서 어디 옮길만한 적당한 곳을 찾아서 기웃거려봤습니다. 블로거닷컴이나 라이브도어 같은 해외 기반 블로그 서비스를 우선해서 찾아보고 또 실제로 가입해서 테스트 삼아 블로그도 만들어봤는데, 너무 불편하더군요. 이전 글을 복구하는데 어려움도 많구요.

그렇다고 태터툴즈 기반인 티스토리로 다시 돌아가자니 그 동안 접근 금지 조치된 적도 많고, 이번에는 얼마나 경고 없이 버틸 수 있을지도 의문입니다. ( 그 동안 5번 정도 경고를 먹었으니... ㅜㅜ)

그래서 돌고 돌아 결국 텍스트큐브닷컴에 일단 이전 블로그의 모든 글을 복구해 두었습니다. 텍스트큐브닷컴 역시 태터툴즈 기반이라 글 복구나 블로그 꾸미기 등은 아주 익숙해서 별로 공부할 필요가 없네요. 하지만 아직까지 베타 서비스중인데다, 기능상으로 구현이 안되거나 불편한 점이 몇몇 눈에 띄고 있습니다. 또 이 곳마저 저작권 관련으로 태클이 들어오면 더 이상 갈 곳이 없어질지도 몰라 걱정이네요.

현재 텍스트 복구는 완료된 상태지만, 첨부파일이나 이미지 등의 복구는 완전히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의 글만 완전히 복구된 상태이며, 그 이전의 글들은 앞으로 최신 글부터 순서대로 복구해나갈 생각이니 참고해주세요.

댓글 42개:

  1. 텍스트큐브로 옮기셨군요.

    이리저리 수고가 많으십니다.

    힘내세요.^^

    답글삭제
  2. 지금은 힘들지라도 곧 괜찮아질겁니다.

    힘내십시요!! ^^

    언제나 포포츠님에 대한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있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3. 오옷!!!축하드려요~^^

    오늘 업무시간 내내..

    언제 여시나..궁금했는데..

    드뎌~~+_+ㅎㅎ

    답글삭제
  4. 오오. 이전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5. 항상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눈팅만 하다 처음 댓글 작성해보네요..

    이전 축하드리고.. 이번엔 오랫동안 문제없이 포스팅 가능하셨음 좋겠네요.

    답글삭제
  6. 텍큐브는 제재는 심하지는 않을거같네요

    고생하셨습니다.

    티스트리는 다음에서 인수하면서 병맛된듯합니다.

    답글삭제
  7. 블로그 이전 드디어 완료 되었군요~~

    ㅊㅋ드려요~~

    항상 좋은정보 올려주셔서 ㄳ합니다...

    답글삭제
  8. 더이상 불상사가 일어나질 않길 바라며..

    답글삭제
  9. 속도 빠르시네여 ㅋ

    답글삭제
  10.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11. 수고많으십니다. 축하드려요..

    답글삭제
  12. 여기저기 옮겨다니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우선 이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소식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13. 고생하고계시네요



    좋은소식 기다리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정말 고생많았습니다.

    답글삭제
  15. 축하드립니다.



    고생하셨어요 ^_^

    답글삭제
  16. 수고가 많으십니다!

    그리고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17. 이사 축하드립니다~ 고생하셨어요~^ㅡ^//

    답글삭제
  18. 음...! 이전 축하드립니다.



    텍큐 가입을 해야겠구나..

    답글삭제
  19. 이게뭔가욤? 파일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답글삭제
  20. http://blog.naver.com/id7272?Redirect=Log&logNo=150048976974



    네이버 아이뒤:id7272 땅콩검객



    포포츠님 사이트 거의 모든 프로그램 링크 걸어 놓고 블로그에 옴겨 놓았습니다.



    문제가 될것 같아서. 이렇게 씁니다 붙혀넣기가 안되서 손으로 ..씀;;;

    답글삭제
  21. 와우~ 축하드려요~^^

    답글삭제
  22. 이번에는 여기서 계속 자리를 잡을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3. 이전 축하드립니다.

    텍스트 큐브가 아직 베타기간이라 불안정해서 그런지 첨부파일(특히 이전 블로그에서 옮겨온 첨부파일)이 오류가 나는 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이전 블로그에서 옮겨오신 첨부파일 압축해제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는지 확인하시고 재업로드 하셔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24. 블로그 이전 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25. 님 찾아 삼말리.........!

    답글삭제
  26.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자세하게 말씀주셔서 도움많이 받고 있어요^^;



    친구 psp 3.40에서 반벽돌된거 1.50으로 복구하려고 426번글 따라 진행중, 12번 글의 recovery to 1.50 링크가 깨져서 막혔네요 ㅠㅠ



    혹시 이 링크의 자료 구할수 있으련지 해서 문의드립니다.



    532@daum.net 으로 보내주실수 있으시련지요...



    바쁘신 와중에 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7. PSP로는 어떻게 들어가나요?

    답글삭제
  28. 모바일은 포기인가요... 그래도 복구한것만 해도 어딥니까.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29. @serenade - 2009/06/10 23:53
    serenade / 어떻게 할까 생각중... 음...

    답글삭제
  30. @Gyeul7 - 2009/06/11 00:37
    Gyeul7 / 응? 자료가 깨지나요? 아마 복구가 덜 된 글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4월 이전 글은 아직도 복구가 안되어 있어서요.

    답글삭제
  31. @Shaun - 2009/06/11 07:53
    PCK, Shaun / 그러게요. /m 이나 /i 같은 모바일 페이지를 지원하지 않더군요. 추후 업데이트로 지원해주기만 바라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32. 축하드립니다 ^^

    영원하시길...

    답글삭제
  33. 눈팅만하다가 이제야 덧글을 남기네요^^;;

    수많은 이용자들이 커X에 눈이멀어

    대단한 정보원을 잃을뻔했네요ㅠ,ㅜ

    욕보셨어요 포포츠님 ㅎㅎ.

    답글삭제
  34. 포럼이 닫혀있던데 ㄷㄷ;

    답글삭제
  35. 축하드려요. 바람이 불고 쉬원해서 좋군요 :)

    답글삭제
  36. 그러고보니 텍스트큐브로 옮기셨군요.... 전에 누가 추천하시던데 그걸 보고 옮기셨나요?

    답글삭제
  37. 축하드려요. 많은 활동 부탁드리고요. 좋은 하루되세여

    답글삭제
  38. 하앍.. 이전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이 많은 자료들 다시 볼 수 없는 건가 하고 심히 안타까웠는데..

    이렇게 새로운 둥지를 찾으신걸 보니 저도 기쁘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39. 이전 축하드려요 근데 설치 방법에 있어서 전에있던 사진들이 엑박이 떠서 없어서 그냥 설명만으로는 설치하는것에 애로사항이 있어서요 ㅜㅜ 이사전에는 보고도 할수있을꺼 같아서 다음에 해야지 미루다가 이렇게 됬네요,, 제가 초짜라 설명만 듣고는 잘 몰라서 그런데 사진은 다시 생성할수가 없는건가요?ㅠㅠ

    답글삭제
  40. @간절 - 2009/07/04 09:03
    간절 / 현재도 블로그는 복구중인 상태입니다. 해당 글 번호를 알려주시면 먼저 복구하도록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