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18일 토요일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한 열흘만의 새 글인 것 같네요.

먼저 그 동안 글이 뜸했던 이유는...
1. 추석 전이라 일이 바쁘기도 했고,
2. 파이어폭스를 업데이트했더니 글 쓸 때 파일 첨부같은 일부 기능이 제대로 작동 안해서 짜증나기도 했고,
3. 마지막으로 이번 기회에 블로그 방문자를 조금 줄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뭐, 그 동안에도 이렇게 일주일씩, 열흘씩 아무 말도 없이 잠수 타는 일이 꽤 있었으니 이런 건 이제 익숙하시죠? ^^

그래서 오늘 '밀린 소식이 있으면 다 써주겠어~' 하는 마음으로 PSP 사이트를 돌아봤는데 TGS 10 소식 외에는 전멸이군요. 왠지 맥이 탁 풀립니다. (아, 파폭 문제는 파폭 3.5.3으로 롤백해서 해결했습니다.)

그런 이유로 오늘은 이걸로 끝! 다음주까지 추석 연휴가 이어지는데 월요일도 쉬는 분들 부럽...

어쨌든 모두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먼 길 가시는 분들은 몸 건강히 다녀오시고, 추석 동안 PSP 게임도 열심히 하세요. ^^

그냥 끝내기는 뭐해서 노래 하나. (요즘 새로 빠져든 타무라팡의 バンブー라는 노래입니다.)

댓글 52개:

  1. 포포츠 님도 추석연휴 잘보내시고

    더욱 더 좋은 포스팅 부탁 드려요

    답글삭제
  2. 포포츠님 추석 연휴 잘보내세요

    노래 좋네요 ^^

    답글삭제
  3. 명절 잘 보내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기를~

    답글삭제
  4. 추석 잘 보내세요~ 메리추석~

    답글삭제
  5. 즐거운 추석연휴들 보내세요!!

    답글삭제
  6. 월요일에 학교 가기 귀찬..

    답글삭제
  7. 추석에도 열심히 시험 공부

    답글삭제
  8. 고생하시네요~ 즐거운 연휴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9. 셤 공부 해야지..ㅠㅠ

    답글삭제
  10. 제가 치킨헨을 돌리는데 딱 바코드가 떠야대는데 까만화면에서 멈추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살려주세요 ㅠㅠ

    답글삭제
  11. 헤비블로거분들은 방문자수에 민감하시더군요 그렇게 부담스러운정도인가;;;

    답글삭제
  12. 한가위 잘보내세요

    답글삭제
  13. 추석은 송편을 많이먹어야 제맛

    답글삭제
  14. 운영하시는게 싫으시나..ㅜㅜ



    방문자 수가 줄어드는걸 원하시네.,ㅜㅜ

    답글삭제
  15. 디맥3 데모가 나왔다고 하던데... ㅜ

    포스팅 어떤가용?

    답글삭제
  16. 아하~~~

    그런 이유였군요 ㅎㅎㅎ

    하.지.만!!! 포포츠님이 아물 잠수를 타셔도 전 기다릴껍니다아~~~~~

    찐~~~~득하게 붙어있을겁니다아~~~~~~~~~

    그리고 포포츠님도 추석연휴 잘보세요오~~~~~~~~

    이기회에 포포츠님한테 정보 맡겨놨다는 이상한 개념 가지신 방문자들은 줄어들기를 저도 바래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까진 눈팅만 했지만..... 앞으론 댓글 잘달게욤~~~

    항상 많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P.s: 한국인이라 이러면 안대겠지만 디막3 빨리 뚫렸으면하는 작은 바램.....(몬헌3도 ㅎ%E

    답글삭제
  17. 추석에도 시험공부해야하는신분이라..ㅜㅜ

    답글삭제
  18. 포포츠님 올해 한가위도 즐겁게 잘지내세요~!

    답글삭제
  19. 즐겁고 풍요로운 추석 보내세욥~~

    답글삭제
  20. 즐거운 추석 연휴 보네세요

    답글삭제
  21. 즐거운 추석 연휴 보네세요

    답글삭제
  22. 즐~ 추석연휴.ㅋ

    노래 좋네요.. 하루 일과를 읊는군요. ㅋ

    답글삭제
  23. 올해 추석 즐겁게 잘 보내시길.

    답글삭제
  24. 추석 즐겁게 보내세요

    답글삭제
  25. 추석 잘 지내세요~

    답글삭제
  26. 지금 내려가는중인뎁쇼 쪼금 밀려요 ㅋㅋ 20분씩 밀리는데 대체로 가볍게 운전하고가네요 내려가시는 분들 빨리 고향집 들러 봅시다 그리고 다른 psp유저분들과 포포ㅡ님도 많이 푹쉬고 돌아오셔요~ 다담주 월요일에 뵙시다~~ ^_^

    답글삭제
  27. 추석 잘 지내시길..



    P.S: 방문자수가 많은건 좋지만, 그런 방문자중에 가끔씩 무개념 방문자가 있어서 그런것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답글삭제
  28. 와하핫 전 뭔가 나왔을듯한 느낌이 들고 왔더니만 ㅋ

    답글삭제
  29. 포포츠님 즐거운 연휴 되세용^^

    답글삭제
  30. @HDS-GTR - 2010/09/19 12:53
    저랑 같은 생각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1. 즐거운 연휴 되십시요 좋은글 많이보고갑니다

    답글삭제
  32. 밑에 노래 영상시작할때 문만있는거

    케이온2기 ED 같아요 ㅋㅋ

    답글삭제
  33. 저는 개인적으로 속도면에서 크롬을 씁니다.

    파이어폭스는 쿨스타트가 ie보다도 느리더군요.

    답글삭제
  34. 좋은연휴 되세요 ㅋ2010년 9월 19일 오후 7:13

    포포츠님 갓오브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 데모에 대한 소식좀

    알려주시지 ㅋ... '_;

    다들 즐거운 연휴 되세요 ^^~~~!!! 지갑이 조금 닫히시는분과

    두둑해지시는 분들이 있을껍니다 ~~ 두둑해지시는분이 많기를 ㅋ.ㅋ...

    답글삭제
  35. 추석 잘보내세요.



    항상 좋은 글 많이 보고 갑니다. ^^

    답글삭제
  36. 안녕하세요 우선 추석연휴 잘 보내시구요 ^^

    저도 항상 좋은글 많이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37. 모두 좋은 추석되시고 건강하시고 맛있는거 많이 많이 드시고 오세요 ^^~

    답글삭제
  38. 추석 잘 보내세요... 어휴... 내일 학교에 가야 된다는게 너무 애석하네요 ㅜㅅㅜ

    답글삭제
  39. 포포츠님 추석잘 보내세요.^^*

    답글삭제
  40. 포포츠님도 추석 잘 보내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답글삭제
  41. 추석 잘보내세요~

    포포츠님이 그러셔도 전 매일 방문 ㅇㅅㅇ

    답글삭제
  42. 포포츠님도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오랜만의 포스팅~ 매일매일 새소식 올라오길 기다리는 느낌도 좋아요~^^

    답글삭제
  43. 추석 잘보내세요~ㅎㅎ

    답글삭제
  44. 여전히 방문자수는 많네요~~



    하루에 몇명정도 오나요?

    답글삭제
  45. 즐거운 추석이군요 포포츠님.

    ..... 부대라서 즐겁지는 않지만 나름 의미있는 추석을 보내겠지만(작업?)

    여기서 포포츠님 포스팅 보는게 일상이네요 -ㅎ-;

    .... 짬이 되니까 하하하하!



    그럼 즐거운 추석되세요

    답글삭제
  46. 파폭을 쓰시는군요.. 구글 크롬쓰면서 ActiveX가 작동을 안해서 그냥 검색용도로만 크롬을 쓰고있었는데, 파폭을 한번 써봐야겠군요..



    추석 잘보내세요!

    답글삭제
  47. trackback from: 가족끼리 해물탕과 불고기 파티와 에피소드
    추석 명절이라 어머니와 형님 가족과 함께 모여서 이야기꽃을 피웠고 맛있는 해물탕과 양념불고기를 해서 저녁을 먹었다 어머니께서 양념을 한 불고기입니다. 한눈에 봐도 맛있게 보이더군요^^ 제가 양념 불고기를 후라이펜에 볶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옆에서는 맛있는 꽃게, 대하, 알, 내장 등이 뜨끈 뜨끈한 탕 속에 시원하게 풍덩했더군요 해물탕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꿀꺽 제가 볶은 양념 불고기가 다 되었습니다. 해물탕이 정말 맛있게 된 것 같네요^^ 해물탕..

    답글삭제
  48. 정말 많은 도움과 공부도 하고 좋은자료도 잘받았답니다.ㅎㅎ



    너무너무무~~~~~~~~~~~~~~~ 감사드려요~ ^^



    추석은 잘보내셨는지요? ^^ 날씨가 쌀쌀하네요.. 건강 잘챙기셔요~



    (_ _)

    답글삭제
  49. 근데 질문하려면 어떻하죠 ;;?



    퍼펌된상태에서 사진 파일 옴겨놨었는데 그거 위치가 어딘지 ;;

    답글삭제
  50. 이제추석이끝나버렸네요...

    그러고보니..일주일뒤에중간고사

    망했음ㅋ

    피돌이때문에공부를못햇음ㅋㅋㅋ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