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5월 30일 금요일

PSP 카메라로 몰카 찍다 구속...


단신입니다. [출처가기1] [출처가기2]
27일, 일본 나고야 공업대학의 59살 먹은 한 관계자가 기차 안에서 PSP 카메라를 이용해 19살 여성의 속옷을 몰래 찍다가 걸려서 구속되었다고 합니다. 이상 뉴스를 마칩니다.

"여성의 속옷이 보고 싶었다." ㄳ.

댓글 21개:

  1. ㅋㅋㅋㅋㅋㅋ 멋지군요 ..

    답글삭제
  2. 일본이 다그렇지..

    답글삭제
  3. 저분은 셔터음 제거 플러그인을 쓰신것인가, 안쓰신 것인가.

    답글삭제
  4. 그런데 왠지 조또쇼또 판매량이 급증할것같은 예감이!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전 위에분을 천재라고 봅니다

    답글삭제
  6.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7. 혹시 mp3파일 재생속도 조절되는 홈브류가 현재 있나여? 꼭 써야할일이 있는데 있을지 모르겠네여;

    답글삭제
  8. 나이가 엄허... .....

    답글삭제
  9. 이까짓사건을 대충 보도하면되지 또 3d 애니메이션으로 자세히 설명하고있어 ㅋㅋ

    역시 일본

    답글삭제
  10. 고생이 많으신 분이군요.

    답글삭제
  11. 난감하네......거참[]

    답글삭제
  12. ㅋㅋㅋㅋ생각해보니 진짜 넘흐 웃기네요. 별 시덥잖은 뉴스에 3d그래픽까지 써가면서 ㅋㅋㅋㅋ

    답글삭제
  13. @3d - 2008/05/31 00:43
    ㅋㅋ그쵸? 혹시 상상이 안가는분을위해인듯

    자 따라해보세요 이렇게하는겁니다 ㅋㅋ

    답글삭제
  14. 3D를 차용해서 한이유는 일본은 에니메이션 강국이기 때문입니다 실사 나오면 클나요... 치아구조상 방송 부적절 판정받죠 아마...

    답글삭제
  15. 위에 분들 제발-_-; 도촬은 엄연한 범죄 행위로 "이까짓"이라고 할게 아닙니다.

    일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심각한 상황인데 왜 그렇게 뇌내가 몽키나이즈된 발언을 하시는겁니까.

    물론 농담으로 그러시는 분들도 있지만 위에 몇 분들 절대 아닌 듯한-_-;



    저렇게 자세하게 보도를 하는 것으로 인하여 범죄 예방을 하는겁니다 -

    뉴스를 보고 PSP의 저런 기능에 대해서 남성 분들만 인지합니까?

    여성분들도 당연히 인지하게 되어 앗 PSP다 조심해야지 할 수 있는겁니다. 다행이지요.

    저게 매스컴의 제대로 된 활용 방법인겁니다.

    저렇게 민망한 뉴스조차도 세부한 3D 디테일과 함께 보도를 해주니 개인적으로는 일본 국민들이 부러울 뿐입니다.



    아무튼 흥미로운 뉴스입니다.

    "여성의 속옷이 보고 싶었다".

    모든 남성들을 대표하여 말씀해주셨군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6. @shunsuke - 2008/05/31 17:35
    제생각에는 범죄예방보다 모방범죄가 일어날 확률이 더 높을것 같군요.

    답글삭제
  17. ㅋㅋ 제가보기에도 범죄예방?그거보단

    모방범죄 즉 '말로하니까 이해가 잘안가시죠? '



    이런 역할이 더클 듯한데요?



    우리나라에서도폰카로 가끔 저런사건있는데 그때마다 정확히 어떻게한건지 3d로 보여준답디까?



    그저 저딴짓하는사람이 우스울뿐 넘어가면되지 퍽이나 대단한 사건입니다

    답글삭제
  18. 저런 자세로 있다 찍힐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모형까지 보여준듯

    답글삭제
  19. 59살..... 뭐하는 인간이냐....

    답글삭제
  20. 설리의 대향현^-^..;;;

    헤헤,, 나도 글설리...



    태그- 중년의발정기(몽정기,질풍노도긔~!),중2병,여자주문해주시면 ㄳㄳ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