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6일 목요일

무한회랑(echochrome) 데모 - 퍼즐게임

무한회랑(無限回廊, echochrome)이라는 게임의 데모가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무한회랑은 착시 현상을 이용해서 각각의 퍼즐을 푸는 게임으로, 독특한 게임성을 가지고 있어 그 동안 많은 곳에서 소개되었던 게임입니다. 3월 중 일본에서 PSP/PS3용으로 발매 예정이며, PS Store를 통해서도 판매될 것이란 얘기가 있습니다.


첨부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고 나오는 'NPJG90019'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복사한 뒤 실행하면 됩니다. 단, 커펌이든 정펌이든 반드시 펌웨어 3.90 이상에서만 실행됩니다.

데모게임을 시작하면 처음에 튜토리얼이 나와 게임 진행 방식을 쉽게 알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자세한 건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유튜브 계정으로 다시 올립니다. -> 다시 원래 영상으로.... ㅡㅡ;)


# 요즘 데모 게임도 PS Store에서만 제공되는 추세인데, 다행이 따로 나왔군요. ^^
# 국내 PS Store에 가면 영문판 무한회랑 데모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내용 자체는 위의 일본판과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 관련글 보기 *
2007/05/27 - [게임 소식 / 데모] - 데모게임 펌웨어버전 내리기

댓글 18개:

  1. 오 따끈따끈한 글이군요 ^^;

    답글삭제
  2. 따끈한 ㅍㅏ일 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짱이에요

    답글삭제
  3. 재밋을려남 ㅋ 요새 갓오브워만 기다리는뎀ㅋㅋ

    답글삭제
  4. 아까도 잘 나왔는데, 유투브로 바꾸셨네요~

    답글삭제
  5. 동영상 진짜 깔끔하게 찍으셨네요. ㄷㄷㄷ

    답글삭제
  6. 우왕.. 게임이 재미있어보이네요..ㅎㅎ

    답글삭제
  7. 갓 오브 워가 출시 되었군요~ 어서 구입하세요

    답글삭제
  8. 예전에 보고 제목이 먼가 했는데 무한회랑이군요..재미있을거같습니다.

    답글삭제
  9. 갓오브워 한글 정발될지도모른다던데=ㅅ=;



    돈많지않다면 기다리는게 낫지않나요?ㅋ

    답글삭제
  10. 살짝만 수정해주니 3.71에서도 잘돌아가는군요. ^___^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psp용도 그러고 ps3용도 재미있네요. ps store 에 뜨면 질르러~~

    답글삭제
  12. @메이데이 - 2008/03/07 16:32
    3.71에서 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

    펌웨어 업글하기 귀차나서..ㄷㄷ

    답글삭제
  13. 유엠디 설정하면 될꺼에요 소니 머시기인데

    답글삭제
  14. 본문 아래에 관련글 보기 있잖아요. 그거 보시면 되죠.

    그럼 펌웨어 1.50에서도 가능하다는...

    답글삭제
  15. 포포츠님... 펌웨어 업글 파일들이 3.90 빼고는 안됩니다..

    링크를 고쳐주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6. @신형 psp - 2008/03/08 04:04
    신형 psp / 소코에서는 새로운 펌웨어가 나오면 이전 펌웨어 주소는 삭제하더군요.

    블로그 위의 '블로그 주요 포스팅'에 있는 '공식 펌웨어 모음' 해외 링크로 가면 모든 버전의 펌웨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http://www.psp-hacks.com/category/36

    답글삭제
  17. 오..특이하네요

    답글삭제
  18. 오오 재밌고도 신기해 보이는군요 멋집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