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2월 16일 화요일

아케이드게임 - fruitsday


아케이드 장르의 fruitsday라는 이름의 홈브류 게임입니다. [출처가기]

캐릭터를 움직여 화면상에 보이는 모든 과일을 먹는 것이 목적인 게임으로 다양한 적들이 나와 방해를 하니 이들을 잘 피해야 합니다. 게임방식은 많이 보던 거라 금방 이해되겠네요.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60개의 레벨
- 고퀄리티 그래픽
- 아주 멋진 게임성
- 좋은 음악
- 사용하기 편한 인터페이스
- 향상된 파티클 시스템
- 완벽한 알파채널을 가진 픽셀
- 완전 무료

* Download : fruitsday for PSP

첨부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고 나오는 'fruitsday'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복사후 실행하면 됩니다.

조작법은 방향키와 엑스버튼만을 사용하므로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 듯 하군요.
게임중 동그라미버튼이나 네모버튼, 트리거 버튼 등등을 누르면 종료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이 게임은 PSP용뿐만 아니라 포켓PC나 스마트폰용으로도 나왔는데, 아래 동영상은 포켓PC용의 플레이영상입니다.
실제로 PSP용도 그래픽 등은 이와 거의 동일하지만, 단지 PSP용이 속도가 조금 느려보이네요.

댓글 3개:

  1. 뭐랄까.. 그예전 팩맨과 비슷한 느낌이네요^^ 추억이 되살아나는 느낌이랄까요..ㅎㅎ

    답글삭제
  2. 엇..파일이 깨져있습니다.ㅠㅠ 악 하고싶은데~

    답글삭제
  3. @준군 - 2009/05/21 13:40
    준군 / 저는 잘 풀리는데 이상하네요. 다른 압축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시거나 아니면 출처에 가서 직접 다운로드해주세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