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2일 금요일

Bleach: Soul Carnival 2 체험판

Bleach: Soul Carnival 2 체험판이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작년 가을 발매된 Bleach: Soul Carnival의 후속작으로, 대전 격투 게임인 Bleach : Heat The Soul 시리즈와는 다르게 횡스크롤 액션 RPG입니다.

현재 PSP를 두고 온 관계로 직접 실행은 못해봤고, Youtube에서 체험판 영상을 찾아 올립니다.


* Download : Bleach: Soul Carnival 2 체험판 (28.3MB,)
(다운로드가 안되면 위 출처에서 직접 다운로드해주세요.)

첨부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고 그 안의 'NPJG90041'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복사 후 실행하면 됩니다.
정펌이나 커펌이나 펌웨어 5.00 이상에서만 구동됩니다.

# 캐릭터가 귀여운 것이 우려먹기 시리즈인 Bleach : Heat The Soul보다는 나아보이는군요. 그런데 소울 카니발도 전작이랑 별 차이가 없어보이는 것을 보니 역시 우려먹기??
# 중간중간에 나오는 동영상이 볼만한데, pmf 파일로 포함되어 있는 것도 특이하네요.

댓글 6개:

  1. 오..1편도 재밌게 했는데 2편도 슬슬 나오려나 보군요 +_+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2. @와와 - 2009/05/22 11:50
    와와 / 발매소식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안 나오더군요. ㅡㅡ;

    공식홈페이지에도 없고...

    답글삭제
  3. 소울카니발1과 달라진게 많이 없는듯 하네요 ...

    답글삭제
  4. 역시나 1과 다른건 별로없네요 체험판이라 많은 추가요소를 공개안한걸수도 있지만.. 이런 형식류의 게임은 너무 일찍 질리는타입이라 저는 별로네요 ㅎㅎ 그러나 전작을 재미게 하신분들은 이번에도 즐겁게 즐기실듯 하네요

    답글삭제
  5. 이 체험판 블리치:히트더소울6에 덤으로 들어있더군요 ㄹ...

    답글삭제
  6. 소울카니발1 유저인데 챌린지에서 질린;;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